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c o m i c s

다이아몬드 에이스(다이에이) | LOCKED IN SUMMER (미사와, 미유사와, 미유키 카즈야x사와무라 에이쥰)







LOCKED IN SUMMER

미유키 카즈야x사와무라 에이준, 미유사와, 미사와



■ r e v i e w


 주먹울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샘플 딱 떴을때 그냥 평소 같은 JULIA(아코)님의 내용인가 싶어서 보는데 미유키 안대 끼고 자는 모습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그 장면의 에이쥰(에이준) 대사가ㅠㅠㅠㅠㅠ '세간의 팬분들, 여러분! 보시죠! 이게 바로 (내) 미유키 카즈야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에!!!!!!!!


사와무라 졸업하면서 둘이 동거 시작해서 지낸지 3년. 내년이면 프로에 들어가는 미유키와 영어시험에 끙끙거리고 있는 에이쥰ㅋㅋㅋ 그러던 어느날 하룻치에게 1년에 한번은 미유키가 어디 간다는 얘기를 듣고 불안해 한다. 결국 '우리 헤어질까?'라고 말하는 미유키. 이게 샘플의 내용이었는데 나 막 왜 헤어지자고 말하는 장면 안나와서 마음 졸이면서 봄ㅠㅠㅠㅠ


결론적으로 안 헤어짐. 이게 다 미유키가 인기 있어서 항상 에이쥰이 불안해했던건데, 집에 있을 때만 자기꺼이기 때문이었다. 집에서는 내꺼인데 이 집을 나가는 순간부터는 내거가 아니게 되는것 같고 뺏길것 같아서 계속 불안해 하고 독점욕은 계속 상승한다. 미유키가 1년에 한번 집에 간건 어머니 기일이었기 때문이다. 에이쥰에게 말하지 않은 이유는 이런거에 마음쓰고 상처받을까봐 였는데 아니나 다를까 현관에서 기다리고 있던 에이쥰ㅋㅋㅋㅋ 결국 얘기 했더니 미유키한테 기대서 마음 쓰는 에이쥰. 멍청하면서 가끔 말을 골라서 해야할 정도로 예리한 부분이 있는거에 깜짝깜짝 놀란다는 미유키. 신경쓰지 말라고 하지만 어떻게 신경 안쓰냐고 미유키에 대한건 다 알고 싶다는 에이쥰이.....ㅠㅠㅠㅠㅠㅠㅠ 주먹 울음ㅠㅠㅠㅠㅠㅠㅠ 방학때 집 안내려간거도 자기가 붙잡고 있어서 그런거냐고 에이쥰이 얘기했더니 그게 아니라 같이 있고 싶어서 그런거라고 말하는 미유키.


잘 때 더워서 에어컨 키려고 움직였더니 바로 달라 붙는 미유키는 최고다.

안대끼고 자는 모습 최고다.

그냥 자고 있는 모습도 최고다.

부엌에 서 있는 모습도 최고다.

미유키 최고다.


같이 런닝하고 공원에서 잠시 쉬는데 미유키를 자기가 붙잡고 집에 가두는거 같다고 계속 어두운 에이쥰에게 '그럼 헤어질래?' 했더니 미유키 옷 살짝 잡더니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싫다는거지ㅋㅋㅋㅋ 가둬두면 안된다고 생각하지만 보내기는 싫다는거ㅋㅋㅋㅋ 근데 에이쥰아? 걱정마라. 알고보니 미유키도 같은 마음이었다ㅋㅋㅋㅋㅋ 미유키가 자기 억제 못하고 먼저 에이쥰한테 키스하면서 사귀게 된거고 지금 그 집을 고른 것도 너네 둘의 뜨거웠던 고교 여름을 꼭 닮아서 그 집으로 한거랜다!!!! 야이 너네 행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