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Private "adult" HERO
바니타이, 우사토라, 바나비x코테츠
■ r e v i e w
꿈을 현실로 만드는 사람이 있다면 여기 있습니다. 역시 몇년이 흘러도 계속해서 좋아할 수 밖에 없어.... 심지어 반 컬러에다가 역시 디자인도 너무 예뻐..... 한 때 어플만 열심히 했지 이 책은 나중에 알게 되었는데 그 때 땅을 치며 후회하다가 드디어 귀한 가격에 모셔왔는데....
표지만 봤을 때는 의외로 괜찮아 보였다. 한장 넘겼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칼라야!!!!!! 칼라가 제 맛이지!!!!!!! 게다가 이 섬세한 디자인들..... 후우... 사랑스러움을 극대화 시킨다..... 한장 한장 넘기면서 마치 진짜 어플 하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든느데 뭔가 나보다 너무 집요한 플레이어 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뭐 이런 미친 어플이 다 있나 싶었지? 근데 한번 시작하면 끝낼 수가 없지. 나도 그거 많이 질러서 알아. 마치 내꺼가 된것 같고 막 그렇지?
이거 어플 나왔을 때 팬들 사이에서 장난 아니었지ㅋㅋㅋㅋㅋㅋ 생방에서 이 어플 먼저 보여줬었나 너무 좋아서 토할뻔 했었는데... 아련아련.... 근데 그 어플을 보고 이렇게 책으로 낸다는게 역시.... 짝짝짝짝.
MPH 어플을 바니가 성인판으로 한다는 이야기다. 컬러 부분은 바니가 하고 있는 어플 화면들이고, 흑백부터는 현실인데. 아저씨.... 왜 그렇게 귀엽고 난리에요..... 어플한테 질투하지마요..... 귀여워서 심장이 아프니깐요......
MPH 어플 하면서 부족했던 부분은 이 책을 통해서 시원하게 해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