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STA. 6巻
갱스터. 6권
コースケ
코스케
| 한정판 표지
■ r e v i e w
강력한 스포와 분노 포함 되어있음. 이게 바로 갱스터를 보면서 가장 개ㅅㄲ와 개자식이 난무했던 6권이다. 니코 아빠가 니코 괴물 취급하고 버리고 갔을 때 보다 더한 분노를 느낄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다.
비록 우리 더그가 21살인데 25살에 죽을거라고 얘기를 듣고, 갤형 인기 많아서 태그 많이 받을거 같은데 그래도 자기 태그 갤러해드한테 주고 싶다고 자기 비상금 침대 밑에 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코랑 같은 출신이라서 둘이 잘 지내길 바랐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다가 다쳐서 누워있는데도 섹시한 워릭이랑 걱정하는 알렉쨩이 꽁냥 꽁냥 거리면서 오늘도 예쁘네 하면서 엉덩이 만지다가 혼나는거 보면서 흐뭇해하고, 니코가 니나 안아주고 알렉쨩 노래하는데 데려다 주는거 보면서 괜찮아졌는데.....
욕 주의. 이 빡침을 어떤 순서로 적어야 할지 모르니깐 대충 보면서 적어보는데 후우...... 앞으로 나오는 ㄱㅅㄲ는 손이 떨리도록 ㄱㅅㄲ라서 뒤에 나오는 개자식이랑은 비교가 안된다. 후우...... 먼로 야이개ㅅㄲ야........ 나는 이반이 나쁜 놈인줄 알았지 그 뒤에 있는게 니놈인지 상상도 못했다...... 근데 워릭이랑 마일즈가 그거 가져갔냐고 한거 뭐야, 아 모르겠어. 데리코(델리코)한테 말하는게 기분 나쁘다고만 생각했지 니놈이 흑막일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어요. 쓰레기 같은 ㅅㄲ야........ 트와일라잇과 노멀이 같이 사는데, 근데 너네는 도구라는 식으로 항상 깔보는 식이어서 마음에 안들었는데 ㄱㅅㄲ가...... 에리카는 데리코에 비해서 능력이 좋아서 용병으로 키우려고 저항 못하게 나쁜 짓해서 헌터짓 시키고 데리코는 에리카보다 약해서 지 방패로 두고 있었다고 얘기하는데 열받은 양양이 먼로 쏘려고 했더니 종속 때문에 데리코가 양양을 쏜다. 목숨걸고 같이 와준 양양을..... 먼로가 데리코한테 그거 네 의지로 쏜거라고. ㄱㅅㄲ야!!!! 니코가 죽이려고 달려드니깐 그걸 또 한방에 쓰러뜨리냐.....니코 지금 테오쌤이 준 훨씬 강한 약 먹었는데????? 와 이 ㄱㅅㄲ가 끝판왕이야? 그래서 초반에 챠드 경부가 자식 같은 애들 아니냐고 어떻게 그러냐고 한거였어????? 야이씨 먼로ㅅㄲ보다 주먹으로 때리는 챠드가 훨씬 아빠다. 개쓰레기같은놈아.
테오네 병원으로 왔는데 양양.... 아무래도 못 살거 같고....... 그래도 수술하는데 데리코 완전 정신 나갔고, 내 피 아니라고 하니깐 워릭이 대충 눈치 챈다. 그런네 니코가 발작이 심해서 워릭이랑 테오썜이 잡아주는데 양양부터 치료해주라고 이 악물고 참는 니코..... 워릭이 혼자 막아보려는데 다친곳을 쳐버려서 쓰러지려고 했더니 알렉스가 대신 와서 니코 잡아주니깐, 워릭이 알렉스 손 으스러진다고 놓으라고 하는데, 우연히 베로니카로 보여서 니코의 발작이 멈춘다. 알렉스 멋있어ㅠㅠㅠㅠㅠ
그리고 크리스티아노네에 웬 가방이 하나 도착했는데 개자식이 연달아 나오네? 로레타랑 갤러해드가 장난치면서 가방 열어보더니, 로레타가 마르코 보지 말라고 가렸는데... 구축대가 보내온 가방에 코니 손가락 잘린 팔이 있었다. 그곳에서 기다리겠다는 글과 함께..... 개자식들이 연달아 나오고 난리......... 솔직히 나는 마르코네는 이럴거라고 생각해서 많이 열받지는 않았는데.... 와 먼로ㅅㄲ 차라리 몰랐더라면 이렇게까지 열받지 않았겠지 이거 처음 볼때 너무 열받아서 다시 볼 생각도 들지 않았었는데..... 또 보니깐 진짜..... 알고있기 때문에 초반에 볼 때부터 짜증나지만 모른척 하면서 보긴 했는데, 후우.... 만약에 아니더라도 그냥 싫다. 다 꼴보기 싫으니깐 기억속에서 나가주세요. 니코랑 워릭이랑 알렉스랑 니나랑 행복하게 살던 때로 돌아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