超密着!取り憑かれCD 幽幻ロマンチカ 有頂天 第参の謎 妖狐 ザクロ
초밀착! 빙의 CD 유환 로맨티카 유정천 제2의 수수께끼 여우 자쿠로
cv.사쿠라이 타카히로 / 櫻井孝宏
| link : rejetweb.jp/yuroma2
| story
일곱개의 불가사의 중 하나 「이과실의 여우불」을 일으키는 요괴.
품행이 나빠 두려워 하는 경우가 종종.
인간의 모습일 때는 불량. 인간을 홀리는 것을 좋아한다.
사실은 부끄럼쟁이라서 사랑하는 당신에게도 솔직해지지 못하고
혼자 고민하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당신이 누군가에게 습격당한다.
구하러 온 그가 본 것은, 또 하나의 자신이었다...
| character
일곱 불가사의 제2의 수수께끼
이과실의 여우불
자쿠로
나이 : 18살 (실제 연령 772살) 일곱개의 불가사의 학원 3학년
신장 : 182cm
체중 : 67kg
생일 : 3월 6일
정체 : 여우
좋아하는것 : 유부
약점 : 꼬리
「부끄러워 하는거 아니야! 자꾸 놀리면 홀려 죽일거다!」
■ r e v i e w
전편이랑 연결되서 연인 사이라는 것으로 시작하는데 변함없이 츤츤거린다!! 애인이기 전에 요괴라고 경계 좀 하라는데 귀엽네~ 여주가 자쿠로 놀리면서 좋아하는 것도 귀엽고 너네 그냥 너무 귀엽다... 자꾸 그러면 먹어버린다고 말만 하고... 전연령...
작아져서 여주 찾으러 왔는데 아으.... 귀여워.... 허으.... 사쿠.... 끄응끄응......... 안는거 허락해줄테니깐 기분 풀라고ㅋㅋㅋㅋㅋㅋㅋ 여주가 막 꼬옥 껴안고 꼬리 만지고 만 쓰담쓰담 하니깐 부끄러워하고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사먹어야 하는 키츠네 우동 먹는데 여주가 맨날 유부 주는거 기쁘게 받아먹는 자쿠로ㅋㅋㅋㅋㅋ 먹여줄테니깐 '아~' 하라는데 와... 너네 엄청 진도 나갔다????
뭔가 말투가 다른 자쿠로가 나타나서 여주를 겁준다! 전과는 다르게!! 전편에서 들으면서 상상했던건 자쿠로가 다른 성격으로 변한다는 거였다. 계속 사람들의 생각이 요괴를 만든다고 하길래 사람들이 나쁘게 생각해서 자쿠로가 변하나 싶었는데 그게 아니었다. 아무리 사람들이 강하게 생각해도 자쿠로에게 가장 강한 영향을 주는거 여주라는 얘기를 듣고는 '그렇구나!!' 했는데 결론적으로 '나를 이길 수 있는건 나뿐이다.'가 아니라 나에게 가장 영향을 주는건 자기 자신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 자쿠로가 자기는 요괴니깐 혹시나 여주를 다치게 할까봐 자기 자신한테 겁먹었던게 또 다른 나 자신을 만들어낸거였다.
정말 별거 없는 이야기였는데 일부러 심하게 감정이입해서 들었더니 자쿠로 불쌍해서 나 방청객 된 줄... '헐...' 몇번이나 말했는지!!! 과거에 배신 당한 후로 마음을 닫았던 자쿠로한테 다시 태어나도 만날까 말까 할 정도로 소중한 여주를 잃을 수도 있다는게 얼마나 슬픈 일인지... 다칠까봐 심한 말했더니 또 다른 자쿠로에게 담판 지으러 가지를 않나... 여주야 너 뭐 믿고 그러니... 여주가 자기한테서 멀어지면 자기 자신이 점점 사라져가니깐 다른 자쿠로도 사라질까봐 심한 말 했던거다. 아... 그래서 여주가 자쿠로 사라지지 않게 하려고 또다른 자쿠로를 혼자서 해치우러 간거였구나...!?
초반에는 츤츤 연애하고 뒤로 가면 사쿠 오빠의 숨소리 섞인 중저음(?) 목소리가 귓가에서 웅웅 거리는게 아주 좋다. 지켜주려는 사쿠 오빠랑 악역 사쿠 오빠 둘 중에 하나는 너의 마음에 들겠지? 혹은 갭 좋지? 혹은 둘 다 좋지?를 노리고 만든것 같은데, 난 악역(또 다른 자쿠로)이 별로 나쁘게 느껴지지 않았다. 뭔가 말로만 죽여서 내것으로 하겠다고 하는 느낌이었다. 뭔가 확 전해지지 않는게 아쉬웠다.
여주가 놀려서 '어쭈~?' 하면서 귀여워 하는 자쿠로가 귀여웠어!!!!!!!!!!!!!
프리토크
ㅋㅋㅋㅋㅋㅋㅋㅋ쌀집어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쿠의 부끄러움이 나한테까지 전해져와서 엄청 부끄러운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자쿠로가 하루 붙어있다면? 뭐.. 별로 남자니깐 하루 종일 일 대신 해달라고ㅋㅋㅋㅋㅋ 별로 대답 하고 싶지 않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쿠는 프리토크 보다 연기가 편했을거 같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