只今恋愛中!久幸編~Eternalkiss~幸せのxoxo
현재 연애중! 히사유키편 ~Eternalkiss~ 행복의 xoxo
cv.櫻井真人 / 사쿠라이 마사토
= 福島潤 / 후쿠시마 쥰
| link : rabbitcandy.com/tadakoi
| 등급 : adults-only
| story
마침내 부부가 된 당신과 히사유키.
영원한 사랑을 맹세한 두사람의 사이에는 틈이라는 것은 조금도 없었다.
입적 후 좀 뒤에, 사이 좋은 친구와 친척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너무나 예쁜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
행복한 두 사람은 지금 신혼 여행중.
언제까지나 순진한 그들의 Eternal kiss는...
그와의 연애 과정을 그림 성장형 시추에이션 CD 제3탄!
남편이 된 히사유키의 사랑을 즐겨주세요.
■ r e v i e w
들린다, 들려!!! 깨 볶는 소리가!!!!!
드디어 결혼에 골인한 히사유키. 시작하면서부터 애교로 밀어붙이는데 정신을 못 차리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히사유키 캐릭터가 좀 짜증나는 계인데 너무 귀여워서 참는다ㅋㅋㅋㅋㅋㅋㅋ CD 시작하면서 끝날때까지 내 광대가 내려온적이 한번도 없을정도로 웃기고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산책 나온 강아지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 정신 하나도 없는데 너무 좋아서 어쩔줄 몰라하는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럽다.
그.러.나. 귀엽기만 하고 끝이면 이렇게 3탄까지 듣지 못했을 것. 바로, 시마쥰의 키.스. 혹시 마이크에 진짜 하는거 아닙니까? 다 듣고 나서 기억에 남는건 키스 소리 뿐인게 내가 ㅇㄹ마귀여서가 아니다. 누가 키스 소리만 몇분인지 시간 좀 재봤으면 할 정도다. 막 귀여워서 웃다가도 키스 소리 때문에 얌전히 듣게 된다.
물론 어떤 시추에이션 CD에서도 남주가 여주를 사랑하지 않는 경우는 없지만 지금까지 들었던 CD 중에서 가장 주체하지 못할만큼 사랑을 표현하는 남주였다. 제 3자가 봐도 기분 좋아질 정도다.
이제 결혼도 했겠다 ㄱㅈ 탈출인가 싶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야 히사유키 병원에 좀 데려가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설마 했는데 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아들놈을 부르면서 손을 움직여보지만, 환자분 가망이 없습니다. 그래도 처음부터 안그래서 얼마나 다행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좌절하는 히사유키 때문에 웃겨 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한 두번 있던 일도 아니어서 좌절한 히사유키 머리 쓰다듬어 주는 여주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야 고생이 많다ㅋㅋㅋㅋㅋㅋㅋ
기억에 남는건 여주가 자고 있을 때 옆에서 '깨울까? 아냐 조금만 더 보고. 깨울까?' 혼자 갈등하다가 귀에 엄청 크고 길게 바람 불때. 참나..... 좋아죽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까지 크고 긴 바람은 처음이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하면서 장난끼 가득하고 웃으면서 하니깐 어쩜 이리 사랑스러운지.....
뽀뽀 귀신인줄 알았네. 키스도 키스지만 뽀뽀를 얼마나 많이 하는지. 여주 입술 없어지겠다!! 막 뽀뽀 해달라고 입 내밀면서, '한번더 츄 해줘! 츄!' 이러는데 와... 정신 잃을뻔........... 뽀뽀 소리도 참 잘해, 시마쥰은. 엄청 길게 쪼~~~~~~~옥 하는 거 어떻게 소리가 그래요? 웃느라 못들어서 다시 듣고 다시 듣고 다시 들었잖아요. 저기요, 시마쥰? 사랑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도 여지없이 여주x남주 같은 부분이 좀 있다. 시마쥰의 목소리가 좀... 그래. 뭔가 약간 내가 나쁜 사람인 느낌이 좀 들고 그래. 시마쥰, 알고 있죠? 도저히 오빠라고 부르기엔 내 귀가 들을게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리토크
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이런 CD에 프리토크 있는게 웃기다ㅋㅋㅋㅋㅋ 사쿠라이 마사토라면서 인사하고 있는 시마쥰이 그냥 웃기다ㅋㅋㅋㅋㅋㅋ 항상 캐릭터가 바뀌는데 이렇게 한 캐릭터로 시리즈로 해본게 처음이라면서 애착이 간다고 한다. 마이크 이동 때문에 생각보다 연기하는게 힘들었다고 한다. 히사유키가 좀 성장했다고 쓰여져있는데 자기는 모르겠다고ㅋㅋㅋㅋㅋㅋ 나도ㅋㅋㅋㅋㅋㅋ 외국에 갈 일이 있었는데 일이 취소 되면서 여권은 집 어딘가에 있다고 한다. 해보고 싶은건 '캠퍼스 라이프'라고 한다. .....만화나 드라마 너무 본거 아닙니까.....ㅋㅋㅋㅋㅋ 연기한거 들어볼때 쪼그려 앉게 된다고 한다.
시마쥰 연기 목소리 보다 평소 허스키한 목소리가 너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