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KISS collections vol.37 「ライアーキス」
KISS×KISS collections vol.37 라이어 키스
cv.小野大輔 / 오노 다이스케
| link : www.air-agency.co.jp/label/shop/kisskiss/kk37.html
| character
카츠라기 유우리
신장 : 174cm
몸무게 : 62kg
생일 : 10월 18일
나이 : 25세
혈액형 : AB형
직업 : 만화편집자
취미 : 해외드라마 감상, 요리
웃는 얼굴에 상쾌한 편집자. 인기 만화가를 담당하고, 실력은 회사내 보증수표.
잘 챙겨주고, 일을 위해서면 거의 다 해주는 타입.
그러나 꽤 엉뚱한 성격이기 때문에, 웃는 얼굴에 속아 접근하면 매운 맛을 보게 된다던가.
고치 출신이기 때문에 술이 세다.
■ r e v i e w
오노디 들을때마다 TV에서 오노디 녹음된 시계인가 그거 받고 울면서 좋아하던 사람 생각난다. 그 사람 이 CD 샀겠지?ㅋㅋㅋㅋㅋ 내가 오노디는 거의 DGS나 애니에서만 접하지 이렇게 단독으로 시추에이션 CD에서 만나는건 흔치 않은데 좀 아쉬웠다. 시나리오 누가 썼는지... 일부러 이렇게 쓴거라면 딱 그 타겟으로 하고 있는 사람들만 좋아할것 같다.
담당편집자랑 만화가의 관계이다. 신인 만화가인데 원래 남주는 만화가랑은 절대 연애 하지 않는다는 주의였는데 여주가 먼저 고백을 하면서 자기도 마음이 있었기에 비밀로 사귀기로 한다. 여주가 신인상 받고 뜨면서 지금은 꽤 잘나가는 순정만화가이다.
라이어 키스인 이유는 남주가 거짓말을 많이 하는데 물론 나쁜 거짓말은 아니다. 예를 들어 마감 잘 못 맞추는 만화가들에게는 마감 날짜를 조금 빠르게 알려주거나 하는 것. 여주한테 '너한테도 마감날짜 거짓말친거야~' 했다가 여주가 충격 받으니깐 '거짓말이지~' 하는것처럼 여주 반응 보면서 장난 치는 거짓말을 하는 것이다.
가장 기억에 남는 거짓말은 돌고래ㅋㅋㅋㅋㅋㅋㅋㅋ왜 계속 거짓말을 들어왔으면서도 오~ 이러면서 들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진것 같은 기분이ㅋㅋㅋㅋㅋㅋㅋ 문 열어두면 돌고래가 막 해산물 입으로 집어 던진다는 거였는데 신기하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노디가 어떻게 그런 말도 안되는 거짓말까지 믿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 기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일 아쉬웠던건 이렇게 성우들이 한 역할이 심하게 뜨고 그 캐릭터로만 인식이 굳어서 계속 그 역할이 떠오르는 것인데 오노디 같은 경우는 흑집사의 세바스찬.... 그 놈의 집사.... 노디에게 있어서 세바스찬은 복이자 독 아닐까.... 심지어 여기서도 여주가 러프 상대 해달라고 하면서 노디한테 연미복 입혀서 집사 놀이....
또 하나 기억에 남는건 아침에 노디가 밥 먹으라고 불러서 방에 가보니깐 여주가 펑펑 울고 있던거다. 난 또 어디 아픈가 싶어서 엄청 놀랬는데, 슬럼프가 와서 그런거였다. 슬럼프인데 왜 우는가 들어봤더니..... 여주 귀엽네~ 자기가 만화를 더이상 안그리면 매력이 없어지고 남주가 자기를 떠날까봐 펑펑 운거였다. 막 남주가 화내면서 난 만화가인 너랑 사귀는게 아니라 그냥 너이기 때문에 사귀는거다라는 식으로 얘기하고 풀어준다.
만화가와 편집자여서 그런가 요리나 이런저런거 챙겨줘서 좋았다. 항상 여주가 남주 챙겨줬었는데 받기만 하는것도 좋군!
뭔가 키스키스 콜렉션 치고 키스가 별로 많지 않았던거 같은데 왜 그렇게 느꼈을까? 그리고 캐릭터가 좀 느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