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c o m i c s

하이큐!!(HQ!!) | SECRET!? (카게야마x히나타, 카게히나)







SECRET!?

카게야마x히나타, 카게히나


 고작 히나타 얼굴에 뭐 묻은거 카게야마가 떼어주는 샘플에 한 장면만으로 만족하고 딱히 땡기지 않는 여캐가 나오는 책을 사다니... 잘했어! 남자들이 여캐들만 나오는 만화를 좋아하듯이 나는 스포츠에 한해서는 남캐만 나오는거 좋아한다. 그래서 야구 참 좋아한다.



■ r e v i e w


 야치가 하교길에 봐버렸다. 봐서는 안된다는 그것을!! 츄!!!! 혼자 끙끙 앓다가 우연히 두 염장이랑 밥을 먹게 된다. 여기서부터가 참 한컷 한컷 사랑스럽다. 입에 뭐 묻었다고 자연스럽게 떼주는 놈이나 얼굴 갖다대는 놈이나, 무릎 빌려달라고 하고 자연스레 내주는 놈이나... 그걸 바로 코 앞에서 보다니... 전생에 어떤 공을 세웠길래... 부들부들... 결국엔 못 버티고 저번에 너네 염장짓 하는거 다봤어!! 키스하는 거 봤어! 했더니 남자끼리 무슨 말도 안된다고 그거 눈에 뭐 들어가서 불어준거라고... 그런 착각할 만한 행동 하지마라. 설렌다.


막 부끄러워서 어떻게 하냐고 카라스노 애들(염장 제외)한테 얘기 했더니 츳키는 역겹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내가 웬만해선 자음 안 날리는데 그냥 보다가 츳키 표정이 너무 웃겨서 현웃터졌네... 내가 남자였으면 츳키 같은 반응을 했겠지? 그리고 다들 그렇게 생각하는데 본인들만 아니라고 생각하는 거라고 한다.


두 염장이 귀가하는 중에 히나타가 야치 웃기다면서 우리가 사귄다니~ 했더니 진지하게 내려보면서 그럼 안되냐니... 뭐지 이 남자? 솔직히 위에서 내려다보면서 그런 말 하면 진짜 심장 많이 아프겠지... 그래서 현실에 없는거니?.... 그러더니 히나타에게 싫어하지 않는다고=좋아한다고 말한다... 괴롭다... 그럼 사귀라고. 그래 사귄다. 와우. 그러고는 이번엔 진짜 키스 하고 야치는 이번엔 진짜 봐버린다.


아무래도 내가 순정만화를 보고 있는 것 같다. 뭘까 이 어린 시절 순정만화를 보면서 느꼈던 괴로움을 이 두 놈한테 느끼는 건. 근데 괴로운데 자꾸 보고 싶은건 뭘까? ㅇㄱㅂ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