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you, Baby!!
오이카와x이와이즈미, 오이이와
나는 수위 높은건 못 보겠다. 원래도 못 봤지만 뭔가 무서워서... 어쩔 수 없을 땐 휙휙 넘겨서 보기는 하는데 그래도 좀 부담스러운건 사실이다. 사실 이건 표지도 너무 귀엽고 엄청 웃길 것 같아서 샀는데 정답이었다. 그리고 휙휙 넘겨보고 싶었는데 대사가...대사 때문에 말풍선만 열심히 봤다.
■ r e v i e w
솔직히 부끄러워서 광대가 없어지는 줄 알았다. 내가 웬만해선 자음 안 쓰는데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이카와 미친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처음부터 손발이 오그라들고 난리도 아니었다.이와쨩 얘가 뭐가 좋아서 사귀는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하기전부터 첫페이지 전에 아이돌풍의 오이카와라면서 재밌게 봐주시면 기쁘겠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흐어... 내 광대....
초반에 여자 팬들이 꺅꺅 거리면서 오이카와 한테 여기 봐달라면서 부르는데 휙 돌더니 「愛してるよ、おまえら」크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이와쨩이 배구공으로 안 떄렸으면 못 버틸 정도로 부담스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날 학교에서 여자애들이 오이카와랑 친하냐고 오이카와에 대해서 여러가지 알려달라고, 근데ㅋㅋㅋㅋㅋㅋㅋ괜찮으면 이거 써달라면서 내민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이카와 아이돌 우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네ㅋㅋ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이 다음부터 일어났다.
이와쨩이 아이돌이나 팬클럽 그런거 도대체 뭐냐고 퉁퉁거렸더니 리모컨 들고 침대에 올라가더니 아이돌이 된 오이카와. 솔직히 여기까지도 그럭저럭 광대만 아팠는데. 점점 역에 빠져들더니... 으아 진짜 부끄러워서 미치는 줄 알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쨩이랑 하면서 계속 아이돌 말투를 쓰는데 아 진짜 무서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친X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쨩 질려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무서웠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갈거 같으면 수건 돌리라고 할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쨩한테 맞고서야 끝났지만(?), 잠깐 중단되었지만. 나중에 우치와는 냄비받침대로 쓰였다.
아 진짜 이번해 들어서 본것 중에 제일 웃기면서 무섭고 충격적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볼까봐 겁난다ㅋㅋㅋㅋㅋ 가장 깊은 곳에 숨겨야지ㅋㅋㅋㅋㅋㅋㅋ 만약 서점이나 옥션에서 이 책 발견한 사람은 꼭 사길ㅋㅋㅋㅋㅋㅋ어휴ㅋㅋㅋㅋ 잘 샀어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