辻咲学園生徒会の秘密 secret.01 瑳上詠二
츠지사키학원 학생회의 비밀 secret.01 사가미 에이지
cv.柏木誉 /카시와기 호마레
(野島裕史 / 노지마 히로후미)
■ r e v i e w
일단 생긴 것부터 내 스타일은 아닌데 이걸 계속해서 안들었던 이유는... 개xx라는 말이 많아서였다. 솔직히 처음 들을 때는 별로 그렇게 개xx 같지 않은데? 했다가 끝까지 듣고는... 이 개xx가...하면서 기분이 나빠졌다. 역시 아무리 다양한 사람들이 있지만 이런 남자한테는 비슷한 반응을 보이는구나 싶었다. 음...뭐랄까 나쁜남자라기 보다는 그냥 나쁜놈이잖아?! 이런 느낌. 신고해야해... 일단 나는 오노유(에자시) 다음 순서로 들었기 때문에 이 놈이 더욱더 나쁜놈으로 들렸다. 듣고 나서 궁금했던건 이런 남자를 좋아할 여자가 있냐는거다. 아무리 오노유(4편)랑 같이 있을 때 짜증을 냈다고 해도, 차라리 오노유에게 구해달라고 그냥 같이 저 놈 없...뭐 그런 마음이 들었다.
겉으로는 상냥한척 하면서 속은 쓰레기. 대부분 겉으로는 험한 말해도 속으로는 걱정하고 고민하는 그런 캐릭터가 좋은데, 얘는 정말 반대다. 멘탈이 부숴질 정도는 아닌데, 뭔가 뒤를 안닦은 찝찝함. 노지횽이라는 느낌보다 그냥 찝찝함이 더 들었다.
좀 피곤한 상태에서 들어서 그런가 물소리가 거슬릴 정도였던 것 같다. 나는 전혀 무표정하게 듣고 있는데 여주가 너무 빨라요... 그리고 하고 나서 그냥 가버리는거 난 왜 이렇게 싫을까!!! 그것도 다른 곳도 아니고 학교인데 그냥 간다...개... 오랜만에 청자분리현상을 겪으면서 뭔가 여주의 언니 같은 느낌으로 들었더니 저런거 있으면 그냥 묻...퇴...모르겠다... 들을까 말까 고민했던 때로 다시 돌아간다면 듣지 않았을거다. 연기나 스토리 그런걸 다 떠나서 그냥 기분이 나쁘다... 사람들마다 그냥 평범했다던가 괜찮았다던가 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나는 별로였다. 2편만 들으면 시리즈 다 듣는건데 안들을거다. 2편 캐릭터도 쓰레기라는 얘기를 본것 같다.
역시나 수위도 달달함도 스토리도 그저 그랬다. 그리고 노지횽꺼 이거 말고 다른것도 많으니깐 굳이 들을 필요 있을까 하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