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v o i c e

浪川大輔のヤバい!たのしくなってきちゃった! vol.1 / 나미카와 다이스케의 위험해! 즐거워져버렸어! vol.1






浪川大輔のヤバい!たのしくなってきちゃった!vol.1

 나미카와 다이스케의 위험해! 즐거워져버렸어! vol.1


| link : http://www.yabatano.com/


2013 년 3월부터 AT-X에서 방송중인,
"성우 나미카와 다이스케가 하고 싶은 일을하고 싶은 사람과 한다"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나미카와 다이스케의 위험해! 즐거워져 버렸어!" 대망의 DVD 화!

| 수록
# 1 ~ 3을 수록.
· 나미카와 다이스케 × 생일 파티
· 나미카와 다이스케 × namimate 개점
· 나미카와 다이스케 × 4컷 만화

| cast
나미카와 다이스케

| guest
스즈무라 켄이치
미야노 마모루
스기야마 노리아키
키무라 료헤이
미도리카와 히카루
세키 토모카즈 (전화)
야마구치 캇페이


■ r e v i e w

 a.k.a 야바타노. 2009~2010 모든 소녀들 마음속을 뒤흔든 카제하야로 내 마음속에 자리잡은 나미캉. 사실 딱히 좋아하는 목소리가 아니라서 전까지는 관심도 없었다. 근데 카제하야한테 안 빠진 여자가 없을걸. 매화 볼 때마다 뭐 이렇게 예쁜 애가 다 있나 싶었었는데. 아마 이 때 팬들이 급속도로 증가한 것 같다. 일본 여자 아이돌들도 나미캉 좋다고 할 정도로? 사실 나도 카제하야가 너무 좋아서 이벤트 영상 같은거 보다가 흠칫 놀랐었지. 아니!!! 카제하야가 아저씨!!!! 그래도 너무 잘 어울려서 열심히 봤었다.

초반에 볼 때는 이게 뭐지...재미가 없다...라고 생각했는데, 나름 게스트 나와서 재밌을까 싶었는데, 카.오.스. 아저씨들이 모여서 그런건지 성우 팬들이라고 전부 기본 시모네타를 받아드린다고 생각한건지, 아니면 내가 일반 버라이어티정도로 생각해서 그런지 좀 그랬다. 그나마 1화는 그럭저럭 시작의 느낌이었는데, 후반부터 관람나이 업업! 

마몰이랑 스즈가 와서는 자기 역할에 건프라 주는거 보고는 아, 이건 짠거구나. 나미캉 자기 이름의 방송인데 게스트들이 보통이 아니라서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그 와중에 마몰은 귀엽고!! 키는 엄청 큰게 큰 강아지처럼 왜 이렇게 장난꾸러기인지~ 그 후에도 건프라 선물은 끊이지 않았다. 나미캉 생일 파티라고 해놓고는 다들 괴롭히고, 또 괴롭히고.

나미캉이 첫 게스트들한테 생일 좀 도와달라고 했더니 과자를 테이블에 그냥 올려놓고는 예쁘게 배열했다면서, 그 위에 마몰이 과자 또 올리고, 또 올려서 샌드처럼 먹고, 자기네끼리 먼저 마시고~ 나미캉 얘기하는데 옆에서 냠냠 계속 과자 먹고!

킴료랑 스기야마씨도 케이크로 장난치고, 누구랑 엄한 장난치고, 무슨 게임을 했는데, 이게 진짜..... 뭔가 서비스를 너무 대놓고 해주는 사람들이라서 내가 숨어서 봤다. 이걸 어떻게 당당하게 보냐....

이후에도 대단한 사람들 나온다. 사실 이 방송은 게스트 때문에 봤던 것 같다. 이걸 볼 때는 성우 버라이어티라니!!!하면서 열심히 봤었는데, 지금 다시 보려니 재미가 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