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STA. 1巻
갱스터. 1권
コースケ
코스케
정확히는 기억 안나지만 아마 내가 좋아하던 작가랑 동일 인물일거라고 생각하고 무턱대고 샀었는데 애니가 될 줄은....예상은 했다! 이번에 신간 사면서 처음부터 쭉 다시 보기로 했다. (현재 7권, 마르코 1권까지 읽은 상태지만 모른척....)
■ r e v i e w
많은 사람들이 워릭의 겉모습과 목소리에 반했다가 니코의 작고 귀여움에 빠져드는 갱스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당연히 워릭이 화려하게 생겨서 멋있어! 멋있어! 했지만.... 내가 흑발을 피할 수가 없잖아... 성우가 없었어도 니코가 더 좋았다. 그리고 나도 처음엔 니코라고 안 불렀는데 니나가 니코라고 부르는 순간부터 엄청 귀엽게 보이기 시작하면서 짧고 귀여운 우리 169cm 니코♥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귀엽기만 해서는 끝이 아니다. 태그 A/0 오빠임. 지붕 위에 날아다니는건 기본. 배달 중에도 2층 정도야 거뜬히 침입 가능! 수화도 큰 손으로 휙휙하는데.... 솔직히 애니 엔딩 보고 기절할뻔... 귀여움은 없지만 멋있음과 섹시함을 전해 주었다.....고마워요. 고마워요. 고마워요.
내가 갱스터 읽으면서 제일 궁금했던거 사건사고가 아니라 니코의 관계성이었다. 니코가 알렉스한테 손수건 줬는데, 근데 또 워릭이 알렉스 귀여워하는거 같고, 근데 알렉스는 니코를 궁금해하는거 같고.... 그래서 뭐지 애매한 셋의 관계인가 싶었는데...... 니나야!!!!!!!!!!!!!!! 우리 니코를 잘 부탁한다!!!!!!!!!!!!!!! 니코가 니나한테 장난치거나 니나가 니코한테 낑낑 거리는거 보면서............. 뭐지 마치 거칠고 작은 아기동물들이 꽁냥거리는 느낌은.....?
집구조는 엄청 심플한데 니코..... 아무리 작고 귀엽지만 침대는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그리고 창문도 없나요ㅠㅠㅠㅠㅠ 우리 니코는 햄스터인가요ㅠㅠㅠㅠㅠㅠ 청소, 세탁은 니코 담당, 식사는 워릭 담당. 그래도 2층에 서로 양쪽에 옷 나눠서 니꺼내꺼 해놓은거 보니깐 또 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알렉스가 와서 쇼파, 침대 워릭이랑 돌아가면서 자는것 같다. 니코는 자는 모습을 잘 안보여주네......... 그러니깐 더 보고싶다......
솔직히 겉모습은 워릭이 좋다. 화려한게 진짜 미남. 근데 니코랑 둘이 친형제처럼 투탁투닥거리는거 보면 또 귀여운데 이게 또 과거가 피가 잔뜩 있네..... 뭐 딱히 예상 밖에 전개는 아니어서 긴장하고 읽지는 않았다. 단지.....워릭은 어릴 때 진짜 예쁘다는거.... 어쩌다가 이렇게 섹시한 아저씨가 된건지...... 유후~ 제일 최고는 잘때....머리 헝클어지고.... 상탈..... 구부정하게 자는 모습.... 본업이 끊이지 않는 이유를 알겠다.
1권은 동네 소개, 워릭이랑 니코의 직업 소개, 알렉스는 비정규직, 니코의 귀여움, 니나의 귀여움, 코디의 비중은 얼마인가, 머리 묶은 워릭 예쁘다, 어릴 땐 더 예쁘다, 알렉스도 귀엽다, 얘들 다 귀엽다........... 정리하자면 거칠고, 작고, 귀엽다.
혹시 애니로 접해서 만화책 보려는 분들에게 한가지 조언은.... 애니 끝나고 보세요.... 애니 보고 만화책 보면 재밌을거 같은데, 만화책 보고 애니 보는 사람들은 단지 우리 니코랑 워릭이 움직이는것 뿐..... 그게 끝.... 자질구레한 귀여움 어디다 팔아먹었어!!!!!ㅠㅠㅠㅠㅠ 진짜 귀여움을 보고 싶으면 만화책을 보는게 정답!!! 애니만 봤으면 이렇게 숨이 가쁘지 않았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