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한정 여자아이
마키시마x오노다, 마키오노
■ r e v i e w
오노다 여장이 너무 귀여워서 마키쨩이 안절부절 못하는게 보고 싶었다. 그리고 나는 빨리 두사람만 같이 있길 안절부절거렸다. 책이 끝나기 전에 얼른 둘이서만 있어야하는데!!! 결과적으로 엄마미소.
마키쨩네가 여자 옷 입고 접객 하는 카페를 했는데 마키쨩이 뒤에서 돕는 일은 해도 접객은 안하다고 학교 안을 도망다녔다. 그러던 중 1학년 복도까지 도망가게 되었고 사정을 듣게 된 오노다는 자기가 대신 하기로 한다. 마키시마가 하지 말고 도망가라고 했으나, 자기가 안하면 마키시마가 하게 될거라고 오노다는 여장을 한다. 뭐 평범하게 귀엽네!
ㅋㅋㅋㅋ하코네에서ㅋㅋㅋㅋ 토도가ㅋㅋㅋㅋㅋ 재밌는거 보여준다고 애들 다 끌고 왔는데ㅋㅋㅋㅋㅋㅋ 아라키타가 재밌는거 어딨냐고 없으면 죽을줄 알라고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토도가 마키쨩 여자 옷 입은거 보려고 왔는데 안입어서 당황 한다. 아라키타가ㅋㅋㅋㅋㅋ 남자애가 여자 옷 입은거 보려 여기까지 온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노다가 자꾸 그릇 깨서 홍보나 하고 오라고 보냈다가 사람들한테 둘러싸여서 곤란해하는거 보고 보쌈해가는 마키시마... 헐.... 남친미.... 오빠....!!!!! 오노다는 오노다 그대로가 귀엽다면서 키스하고 막... 오빠미 뿜어대는 마키시마..... 하... 오노다 귀여운거 좀 보려다가 마키시마한테 치였다....
결국엔 마키쨩이 메이드복을 입는다. 오노다는 마키쨩 교복을 입었는데, 팔이랑 다리 길이 차 때문에 엄청 말아서 입음ㅋㅋㅋㅋㅋㅋ 남친교복! 이럴 때 한장 찍어두는게 좋다는 말을 듣고 오노다가 사진 찍자니깐 너랑은 부끄러워서 찍기 싫다는 마키쨩.... 뭐야... 멋있다가 귀엽다가... 역시 보통이 아니야... 아주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