なかよし2016年3月号 きぐるみ防衛隊 25話
나카요시 2016년 3월호 키구루미 방위대 25화
호시노 릴리
■ r e v i e w
25화 너무 신경쓰잖아
일단 먼저 축하합니다!!! 릴리쌤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페이지가 적었어도 충분히 이해합니다. 다만! 느려도 좋으니 활동을 멈추면 안됩니다!!!! 2년까지는 기다릴 수 있어요... 완전히 떠나지만 말아요... 엉엉
이번화는 딱히 스토리는 없고, 한가지 사실과 한가지 떡밥을 알려줬다.
어쩐지 유난히 머리 위로 검은 줄이 칸 밖에까지 나간다 싶었더니... 적이 너무 약한거 아닐까...? 당황스럽네... 적들 머리 위에 리본 자르면 죽음. 끝. 당황당황. 부회장 오빠가 핫카 밟으려던 애 싹둑 자르는거 보고 아... 회장이랑 같이 다니는 이유를 알것 같다. 이제 제 마음속에서 나가주세요... 그걸 본 핫카가 죽는걸 알고 그렇게 잘라버린거냐면서, 왜 갑자기 적을 불쌍하게 생각하니??? 너 또 몸 뺏길뻔했거든??? 가끔 이럴 때 보면 여자 주인공도 아무나 하는게 아닌거 같다.
그리고 떡밥 하나는 진쟈가 10년 전 일 때문에 쿨하지 못하고 핫카한테 쩔쩔맨다는 건데... 뭔가... 진쟈가 저쪽 애들이랑 너무 안면이 있는게, 진쟈가 원래는 저쪽 사람이었거나, 좋아하던 애를 못 지켜서 저쪽으로 끌려갔거나 그런거 아닐까? 로디오라랑 진쟈가 무슨 관계든지 지금 진쟈에게는 핫카가 제일 소중한데, 그게 옛 사람을 지키지 못했어서 이번에는 지킨다는 마음이면 우리 핫카는 줄 수 없다. 진심으로 오거라!!!! 핫카는 그럴 가치가 있다!!!
솔직히 진쟈 과거보다 로디오라가 궁금하다. 과연 로디오라의 정체를 알게 되는데 얼마나 걸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