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c d

(비)일상 CD 늑대군 집 vol.5 코이키 (cv.키무라 료헤이) / (非)日常系CD 「オオカミ君ち。」 」VOL.5 コイキ (cv.木村良平)






(非)日常系CD 「オオカミ君ち。」 」VOL.5 コイキ

 (비)일상 CD 늑대군 집 vol.5 코이키

  cv.木村良平 / 키무라 료헤이


| link : rejetweb.jp/ookami


| story

 오오카미 형제의 빚이 1억엔!?


──부채 총액, 1억엔.

동경하는 도시 생활에서, 당신이 하숙하러 온 곳은,

무려 이케부쿠로에서도 위험한 소문이 있는 6명의 형제가 살고있는 맨션.

거리에서도 한 눈에 띄는 그 건물에서 생활 하게 되는데...


다양한 소문이 있다. 「엄청난 빚을 안고 있다」 「위험한 일을 하고있는 것 같다」

─하지만 시골에서 온 당신에게 상냥하게 해주는 그들이,

아무래도 그렇게는 보이지 않았다.


그래, 그 밤까지─.


달이 아름다운 밤.

당신은, 그들의 본성을 본 것이다.


그들은 고교생임에도 불구하고, 여자 아이들 (통칭 : 빨간 망토)를 상대로

데이트를 반복 하며, 호스트 같은 일을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달밤의 거리를 활보하는 그들은 어딘가 다른 사람처럼, 그 눈빛은 날카롭고

사냥감을 노리는 그것이었다...


과연 그런 늑대 소굴에 들어간

당신의 (비)일상이란?


「나의 빨간 망토, 어디 있어?」


여섯 명의 형제들과 하드하고에서 하트가 가득한 (비)일상계CD.


| character


大神 心粋. 코이키.

다섯째.


나이 : 17세 (고등학교 2학년)

생일 : 3월 14일

신장 : 177cm

체중 : 58kg

혈액형 : B형

취미 : 클래식

좋아하는 음식 : 크림빵

싫어하는 것 : 시끄러운 녀석


오오카미 가의 6형제 중 세쌍둥이 중 하나 문과계의 분위기의 남자, 가장 똑똑하다.


자신들이 하는 일을 쓸데 없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형제들에 대해서도 모멸의 빛을 띄운다. 그러나 돈을 갚는 것이 중요하다는 걸 알고 있기 때문에, 완벽한 서비스를 해내고 있다.


마음이 담겨 있지 않은 듯 보이기 때문에, 팬인 소녀들이 꽤 많다.

조금 초연한 분위기가 있고 내성적. 대개 책을 읽고 있다.


클래식을 좋아한다. 시끄러운 것은 싫어한다. 동물은 좋아하는데, 특히 개를 좋아한다.

쉽계 마음을 열어주지 않지만, 실은 고독함의 뒷면에는 가족에 대한 뜨거운 마음이 흐르고 있는 타입.


히이토와 소나타의 싸움 중재 역.



■ r e v i e w


사실 히이토(노부)나 소나타(KENN)꺼 들을 때 무뚝뚝하고 차갑게 들려서 혹시나 나의 여리고 여린 순두부멘탈이 아스러질까봐 안들었는데...와 이걸 왜 안들었지? 물론 아직도 역정내는 히라링의 앗슈 1편을 안듣고 있지만 조금 들어볼까 싶기도 한데 아니야.... 반전은 없을거 같아...


와아아아아아아아아!!!!!!!!!!!!!! 귀여워!!!!!!!!!!!!!! 뭐야뭐야뭐야 왜 이렇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분한듯 낮은 목소리의 킴료가 조근조근 얘기하는데 코이키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못된척 하는 귀염둥이ㅠㅠㅠㅠㅠㅠㅠㅠ 동네 소개 해주는 것도 대충 하면 될걸 꼼꼼하고 빠르게 알려주는데 귀여워....솔직히 시끄러운거 싫다고 해서 말 별로 안 할 줄 알았는데 야, 너도 말 많네! 아 시끄럽지 않으면 된다고 그랬구나...


솔직히 다른 애들에 비해서 이게 제일 나은 것 같다. 그나마 자연스럽게 흘러가서 들을만 했다. 일단... 코이키가 너무 귀엽다는 것... 그리고 다른 애들과 다르게 애가 학생회에 계속 일이 있어서 거의 이거 관련해서만 이벤트가 일어난다는 점. 다른 애들에 비해서 불쌍한(?) 느낌은 없었다.


제일 귀여웠던건 천둥 소리에 놀란 여주 무시하다가 너무 무서워 하는거 보고 놀래는거랑 사실 여주한테 첫눈에 반해서 길 안내 하는거 자기가 하겠다고 한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누나가 심장이 많이 아파요....


이 시리즈는 노린것 같지만 하나도 설렌적이 없었는데, 드디어!!! 드디어!!!! 주방에서 요리할 때 킴료의 백허그..............나 죽음........... 후우! 역시 남친 성우! 유후! 이젠 다키마쿠라 말고 백허그 해주는 거도 만들어 봐요. 음성 지원하고... 배터리 말고 충전식으로 갑시다.


프리토크. 나=더미코쨩....더미가 되고 싶다...


부실에서 둘이 꽁냥 거리는게 귀여웠다고. 그리고 평범하게 고양이 귀엽다고. 만약 노부랑 KENN가 싸운다면 어떻게 중재하겠냐는거에는 둘이 안 싸운다고 둘다 사이좋게 게임할거라고.


코이키한테 한마디. 너무 귀엽다고. 처음에는 괴롭히다가 몇년 지나면 반대로 코이키가 읽혀서 당할거 같다고. 둘다 너무 귀엽다고. 내 말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