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c d

츠지사키학원 학생회의 비밀 Disclose+ secret.05 렌죠우 스구루 (cv.요츠야 사이다) / 辻咲学園生徒会の秘密 Disclose+ secret.05 連城優 (cv.四ツ谷サイダー)






辻咲学園生徒会の秘密 Disclose+ secret.05 連城優

 츠지사키학원 학생회의 비밀 Disclose+ secret.05 렌죠우 스구루

cv.四ツ谷サイダー / 요츠야 사이다, 柏木誉 /카시와기 호마레

 = 興津和幸 / 오키츠 카즈유키, 野島裕史 / 노지마 히로후미


| link : www.milkychain.jp/productdetail/tsujisaki_disclose


| 등급 : adults-only


| 전편 더미 헤드 마이크를 사용한 『비밀』 『학원물』을 키워드로 한 시추에이션 드라마CD의 속편 시리즈!


| story

 의식을 하면 그 사람의 속마음이 들리는 비밀을 가지고 있는, 츠지사키 학원 학생회의 당신.

그 비밀이 들켜 버려, 밝히지 않는 대신에 사가미를 비롯한 4명과

「1주일에 1번, 어떤 명령이든 따른다」라는 계약을 맺게 된다.


비뚤어진 관계가 시작 된 지 몇 개월...

각자 자신의 바람을 위한 계약 해소의 길을 모색하고 있었다. 


당신은 누구의 본심을 알고 싶은가. 


그 선택은 그의 새로운 비밀을 밝혀낸다─


비밀로 밖에 연결되지 않고

계약으로부터 벗어 날 수 없는

이 사슬은 끊어낼 수가 없다─


| character


주인공 ( 당신 )


학년 : 2학년

직무 : 학생 회장

의식한 사람의 마음 소리를 듣는 힘을 가졌다. (강한 의지는 의식 하지 않아도 들려 올 수 있다.)

그 힘을 사용하여 전 학생 회장의 비리를 폭로함으로써 주위에 추대 받고, 2학년이지만 이례적인 학생회장이된다.

도리에 어긋나는 것을 싫어 하고 규율있는 학원으로 만들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렌죠우 스구루 連城 優 


직업 : 대학생

생일 : 6월 28일

혈액형 AB형


헤드폰을 꼈을 때만 일정 범위내의 머릿속 생각을 들을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

항상 웃고 있고 말도 잘하고 사교적. 자기와 거의 같은 능력을 가진 주인공에게 흥미가 있다.

자신의 기분을 알아주는 존재인 주인공을 원한다.



사가미 에이지 瑳上 詠二


학년 : 3학년 

제목 : 부회장 

생일 : 7월 26일 

혈액형 : B형 


학생회 재편 후 주인공에게 흥미를 갖고, 스스로 부회장에 출마. 

덕망이 있고, 남녀 모두 존경 하고 있지만, 여자에게 쉽게 손을 댄다는 소문이 끊이지 않는다.

주인공의 능력을 알고 치기리와 에자시를 끌어 들여 게임으로 계약을 제의한 발안자.



■ r e v i e w


 이걸 듣고 나서 하나의 결론이라면, 결국 이 캐릭터의 등장으로 앞에 나온 캐릭터 전부가 나쁜놈이 되어버린 것. 근데 얘도 또 정상은 아니라는 점. 얘는 나쁜놈은 아니고 이상한 놈이고 앞에 다른 캐릭터들은 전부 나쁜+이상한 놈이 된것이다.


스구루는 음악을 좋아해서 음악 공부를 하고 싶어하는 대학생인데 헤드폰을 끼면 다른 사람의 속마음을 읽을 수 있어서 힘들어 했다. 그러던 중 여주의 마음도 읽게 되었는데 여주가 대답을 했었나, 그래서 흥미를 갖게 된다. 그리고는 알지도 못하는 사람을 여주는 만나러 가는데, 이 시리즈에서 제일 이상한거 여주다. 틀림없다. 뭐 만나서 마음이 통했는데 너무 떨려서 10분인가 15분 뒤에 만나자고 했는데 스구루는 범위 내에서 듣는 능력 밖에 없어서 여주가 안오면 어쩌나 했는데 여주가 왔고 둘은 만나기 시작한다. 4명한테 지쳐있어서 그런거니 아니면 여주가 그냥 사람 사귀는걸 좋아하는거니... 그것도 이상한 사람들이랑만...너란 여주, 이해 할 수가 없다.


이런저런 사정을 알게 된 스구루는 여주가 계약을 끝내길 원하고, 여주 역시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스구루에게 위안을 받는다. 계약을 끊을지 말지 생각하는데 왜 스구루네 집에서 지내야 하는건가... 다른 애들로부터 보호하는건가? 결국 사가미가 뒷조사를 했는지 찾아온다. 근데 여기가 제일 이상했다. 갑자기 사람이 왔는데 왜 헤드폰을 꼈는지 그건 안궁금하니, 사가미? 뭐 여튼 너가 더 여주에게 집착하고 비밀 발설 때문이 아니라 너가 부족해서 여주를 계속 괴롭히는거라면서 스구루가 그랬더니 가버리는 사가미... 그걸로 끝나는거니... 잠깐 나왔음에도 기분 나쁜 사가미. 난 도저히 얘는, 솔직히 얘말고도 다 그렇지만, 진짜 얘만큼은 이해 할 수가 없다. 그래서 얘를 받아줬던 여주 역시 별로다. 정상이 하나도 없다.


돈 전부 쏟아부어서 좋은 호텔? 오피스텔?에 머물면서 별볼일 없는 세상에 안녕 하려고 했다가 여주 발견해서 여주도 같이 세상과 안녕 시키려고 했다가 여주 때문에 구원 받았다고 하면서 함께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끝.


왜 갑자기 본편에 없는 새 캐릭터가 마지막을 장식하는가에 대해서 궁금해서 들어봤는데, 양심상 여주를 계약에서 구해주려고 만든 캐릭터인가 보다. 그래도 그나마 다른 애들보다는 훨씬 나아서 다행이다. 너네 둘다 정상적이게 잘 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