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c d

첫 그이 LOVECASE -사토루편- (cv.요츠야 사이다) / 初彼エッチ LOVECASE -サトル編- (cv.四ツ谷サイダー)






初彼エッチ LOVECASE -サトル編-

 첫 그이 LOVECASE -사토루편-


cv. 四ツ谷サイダー / 요츠야 사이다

  = 興津和幸 / 오키츠 카즈유키


| link : www.stellaworth.co.jp


| 등급 : adults-only


| 남자친구와, 러브러브 해버리는 시리즈!!

「...처음이 나라서, 좋았어?」

「완전 긴장...!」 「...봐봐, 손 떨고 있어」


사귀기 시작한 러브러브 남자친구와 그녀의 이야기. 어찌되었든 러브러브 하고 싶은 당신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이번에 전하는 것은 대학생 사토루편. 그에게 고백 받고~ 사귀게 되고 ~ 첫키스 ~ 처음으로 방에 그가 오고, 첫H! 까지를 수록! 처음부터 끝까지의 내용입니다.

더미 헤드 마이크 수록으로 현장감이 장난 없습니다. 헤드폰으로 듣는것을 추천합니다!


| story

고등학생 때부터 주인공을 좋아했던 사토루에게 고백 받아, 사귀기로 하고 며칠 후. 아직 순진함이 남은 두 사람은 함께 대학을 다니며, 처음 사토루의 집에서 "집 데이트"를 하기로 한다. 언제나처럼 편의점에 들리거나 시시한 대화를 하고 있었지만, 방에 도착해 둘이 되자, 사토루도 주인공도 서로 의식해버리는데-?!


그에게 고백 받아 사귀게 된 두사람.

「...오늘, 진짜 너네집 가도 돼?」


처음으로 그가 방에 오고... 점점 H한 분위기로

「모처럼 둘뿐인데, 더 러브러브 하게 해줘」

「...있잖아, 내 쪽 봐」

「이런 키스, 처음인데... 야해」



■ r e v i e w


 나...이제 알았네... 왜 사람들이 사이다 오빠, 사이다 오빠 하는지... 와... 사이다 오빠... 이거 듣고 나면 한동안 사이다 오빠 때문에 내가 지금 오징어 사회에 사는것처럼 느껴진다. 평범하게 이 둘이 어떻게 지내는지 뒤가 궁금해진다. 사실 그냥 앏는 소리. 사이다 오빠... 오빠....


원래 드씨 들을 때 늘 청자분리현상을 겪어서 '그래 너네끼리 잘 사귀렴!' 이런 태도인데 이건 진짜 내가 여주가 되고 싶음. 비주얼은 내 취향 아닌데 목소리 완전 다정다정하잖아... 사이다 오빠 키스 장난 아니잖아요. 왜 고백 해놓고 오빠가 떨어요. 지켜주고 싶게!!!! 학교에서 밤 늦게 혼자 있는거 보고 걱정 되어서 원래 고백할려고 한건 아닌데 지켜주고 싶어서 고백 하고 사귀게 되는데 이 부분은 여주도 마음이 있었다고 봐야 할 것 같다. 여주가 거절해도 자기 태도는 안 변한다고, 일단 사귀어 보는건 어떠냐고 하는데 그래 한번 사귀어보지 뭐!!!!


와...사토루 준비성 철저하네! 다 챙겨왔어! 사토루에 비해서 솔직히 여주가 이해 안가는 부분이 약~간 있지만 그건 사이다 오빠 앞이니깐 그럴수 있다고 치자. 남친을 집으로 초대했는데, 언제나 늘 CD를 듣게 되면 먹게 되는 오므라이스를 해준다고 그랬는데... 못 먹었지. 사토루는 여주를 먹었지!!!! 그리고 사토루가 감기 걸려서 여주가 간호해주러 갔다가 사토루는 약 대신에 여주를 먹었지!!! 사이다 오빠... 불끈불끈 하면서도 다정했다가도 막 달려드는데 오...오.... 사이다 오빠...!!!! 사토루는 여주를 놓아줄 생각이 없는 것 같다. 이 놈은 이미 가족 꾸릴 생각이야. 뭔가 여기서 약간 위험한 느낌이 들긴 했는데 뭐 사토루 귀여우니깐 괜찮아.


꼭 안아준다거나 '이리와' 할 때... 사이다 오빠!!!!!!!!!! 왜 이렇게 다정한거지??? 후... 달달해... 그리고 감기 걸렸을 때 기침소리 잘 한다. 뭔가 진짜 감기 걸린 기침 같아서 놀랐다. 키스도 잘 하지, 기침도 잘 하지, 오우....


호텔 특전

귀여워..... 사이다 오빠 귀여워!!!!!!! 개인적으로 이 캐릭터가 귀여워서 그런가 사이다 오빠의 이런 캐릭터 내 취향 저격인가보다!!! 너의 주량을 몰라서 계속 놔뒀다고 근데 자기 집도 너네집도 3,4층이라서 자기도 취해서 데리고 올라가기 위험해서 여기 왔다가 그럴듯하게 변명 하는구만??? 자연스러웠어. 뭐 왔으니 해야지. 어른의 장난감을 이용하는데 여주가 금방 ...버리니깐 자신감 하락ㅋㅋㅋㅋㅋㅋ 나보다 얘가 더 잘하는거 같다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투 특전

여주야 도망가ㅠㅠㅠㅠ 근데 솔직히 남친 있는데 고백 받았다고 남친한테 얘기해야하나.... 근데 얘기했어도 사토루 빡쳤을거잖아요... 근데 남친 없는척 한건 여주가 잘못한거 맞잖아요... 근데 이 오빠 얀데레 하면 난 멘탈 가루 될듯... 귀찮으니깐 옷 찢어도 되냐는 부분에서 헐... 이거 여주 상처 받았을거 같아. 항상 다정다정 잘 해줬는데 사실 이런 모습이 내면에 있는거면 난 무서워서 못 사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