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a n i

하이브리드 차일드 OVA 4화 | Hybrid Child OVA 第4巻







Hybrid Child OVA 4話

하이브리드 차일드 OVA 4화

ただ一言 俺が お前に言いたかった事は

그저 한 마디 내가 너에게 하고 싶었던 말은


| link : http://www.hybridchild.jp/


| 원작 : 나카무라 슌기쿠


| 제작 : 스튜디오 딘


| 참고

드라마CD 성우진(링크)

하이브리드 차일드는 만화, 드라마CD, OVA(자세한 정보 링크)까지 나왔다.



■ r e v i e w




















'줄게' 한마디에 어흐허으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화책이랑 드씨에서도 무표정하게 보고 들었는데.... OVA도 지금까지 잘 버텨왔는데 쿠로다랑 같이 엉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츠키시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벚꽃 같은 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아마 하이브리드 차일드를 그냥 일반 만화책들이랑 같이 그냥 사본거였는데 그 때도 앞에는 그냥 슥-하고 봤는데, 쿠로다네꺼 보면서 쿠로다가 불쌍하다 정도로만 생각했었다. 근데 지금은 뭔가 너무 억울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한다고 말도 못해보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것들아 이제부터 좋아하면 무조건 말부터 하거라ㅠㅠㅠㅠㅠㅠㅠ 죽고나선 의미가 없다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스튜디오 딘님들? 만화책 펼쳐 놓고 애니 그리셨나봐요? 정말 무섭네요. 만화책을 영상에 탈탈 털어 넣은줄....ㄷㄷㄷㄷ 


원작 자체도 그렇고, 결국엔 다 마지막 쿠로다네를 위해서 지나온 길이라고 생각했던 사람이라서 그런지, 새벽에 감정이입하고 봤다. 이제부턴 새벽에는 보지 않는걸로.... 멍청한 짓을 했어.... '나이들어서+새벽에+슬픈거'라니 잠을 못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확실히 나이들고 예전에 본거 다시 볼때 그 때보다 어른이 되어서 그런건가 '울컥울컥 한다'라고 쓰고 '잘 울게 되었다'라고 읽는다!


결론적으로 잘꺼내보지 않던 오래된 만화책이 원작자 현재의 그림체를 재현한 제작팀과 젊은 성우들로 인해 재탄생했다! 솔직히 보기 전까지는 기대 보다는 실망이 컸었는데, 이렇게 다 보고 나니 괜찮네! 어, 음......솔직히 말하면 과거의 나와 지금의 나는 취향이 많이 달라졌기 때문에....... OVA 성우진 잘 뽑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