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a n i

순정로맨티카3 10화 | 純情ロマンチカ3 10話








純情ロマンチカ3 10話 (純情エゴイスト)

순정로맨티카3 10화 (순정에고이스트)

逢いたいが情、見たいが病

연애감정이 깊어질 수록 만나고 싶고 보고 싶은 마음이 억누를수 없게 된다. 마치 열병처럼.


| link : http://suzukisan.info/


| 원작 : 나카무라 슌기쿠


| 제작 : 스튜디오 딘



■ r e v i e w



이번 편이 무려 에고이스트라고 하길래 챙겨서 봤는데, 그래도 딱 한번 밖에 볼수없는거라고 나름 작화 신경써서 그린것 같다. 히로상..........엉엉..... 히로상!!!!!!! 어쩜 이렇게 이성도 동성도 반할만하게 생겼을까...?


솔직히 세 커플 중에 제일 열받았던게 에고이스트였는데, 노와키..... 하.... 넌 카미죠가 바람을 펴도 용서해야한다. 그렇게 말도 없이 떠나고는 보고싶을까봐 연락도 안했다는게 말이 되냐? 이땐 정말 카미죠는 더 좋은 사람을 만나길 바랐으나 이제는 좀 괜찮은가 싶었는데, 역시나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는다.


노와키의 생일!

노와키가 생일날도 열심히 일하느라 미리 저녁 먹기로 약속했던것을 취소하는 카미죠. 서로 바빠서 자주 못만나는게 짜증나서 책 지르러 갔다오는 길에 노와키 직장 선배가 반죽음 상태의 노와키를 카미죠에게 전달! 난 솔직히 이 선배가 카미죠를 노릴 줄 알고 얼마나 불안했는지! 선배가 카미죠 때문에 노와키가 하루종일 집중안했다고 압박 주지 말라고 그랬는데, 집에 끌고 들어와서 노와키 얘기를 들어보니 그냥 자기 생각해준게 너무 기뻐서 그랬다고 한다. 꾸벅꾸벅 졸면서도 히로상! 히로상! 히로상!!!!! 역시 예전이나 지금이나 노와키는 대형견.....


노와키랑 있으면 어린애 같아지는 자신이 부끄러운 카미죠오오오!!! 저녁은 나중에 먹어도 되고 선물도 내일 주면 되는거라면서 연상티를 팍팍 내다가 노와키가 잠든거 같아서 생일축하한다면서 뽀뽀를 해줬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와키: ⊙_⊙ 히로상이 먼저 키스 해주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잔거냐, 깬거냐ㅋㅋㅋㅋㅋ 삽질하다가 또 이렇게 붙어있는거 보면... 좋다가도 좀 자주 붙어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게 된다. 다른 커플들에 비해서 너무 심각하게 만남이 적게 느껴진다. 맨날 서로 집에 들어오면 불 꺼져 있고 상대가 없고... 분명 같이 사는데 너무 슬프잖아....


카미죠의 맞선 사진을 발견하다!

카미죠네 엄마가 멋대로 보낸 맞선 사진 보고 또 삽질하는 노와키. 얘도 이제 그만 좀.... 노와키 너 임마 좀 있으면 10년이나 되는데 너무하지 않냐.... 가뜩이나 맞선 사진 때문에 꽁해 있는 노와키 앞에 우사미 등장! 그리고 미사키까지 등장했는데 미사키 반응ㅋㅋㅋㅋㅋㅋ '카미죠!?!?!?' 하고는 도망감. 카미죠가 누구냐고 했더니 우사미가 동거인이라고 말하고는 가버린다. 근데 또 노와키는 원래 우사미랑 같이 지냈으면.... 이러면서 if 삽질중... 그만...그만해 이것아!!!!


우사미를 보면서 다행이라며 웃는 히로상.... 아키히코가 사람들이랑 잘 못지내는 성격이라서, 누군가 같이 있어서 다행이라고 하는데.... 천사?ㅠㅠㅠㅠㅠ 그리고는 한 편지를 노와키에게 내민다.


편지에는 자기에게는 소중한 사람이 있다는 내용이었고, 소리내서 읽게 했다. 히로상!!!!!!!!!!!!! 부끄러움 보다 노와키의 안심을 위해!!!!!!!!!! 천사!!!!!!!!! 여튼 편지 읽던거를 봉투에 맞선 사진과 함께 넣어서 노와키 눈 앞에서 풀 바르고 봉투 붙여서 우체통에 넣는거까지 보여준다.


아... 진짜 카미죠가 훨씬 아깝다. 이 멍멍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