ブラザ-アンドロイド -02.ユウ-
브라더 안드로이드 -02. 유우-
cv.鈴村健一 / 스즈무라 켄이치
| link: http://www.blackbutterfly-cd.com/br/br_02.html
| ─지금부터 약간 미래의 이야기. 「BB사」라는 안드로이드 제작사의 출현과 함께, 「메이드」나 「집사」 안드로이드가 점점 이용되고, 어느덧 사람들은 안드로이드 밖에 접하지 않게 된다. 보급 안드로이드는 인간에 순종적이고 감정이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기적인 생각과 행동을 하게 되었고...
그래서 「BB사」는 사람들의 마음을 육성하기 위해 감정을 가지고 스스로 행동하는 안드로이드를 기획했다. 그것이 「브라더 타입」이라고하는 안드로이드.
「브라더 타입」 안드로이드는
자신을 오빠로 인식해 당신을 동생으로 사랑해주는 '오빠 타입' 안드로이드.
자신을 동생으로 인식해 당신을 누나로 연모하는 '동생 타입'의 2종류가 있습니다.
당신의 취향에따라 골라주세요.
| TYPE
무뚝뚝하지만 누구보다 누나를 생각하는 동생.
보기에는 좀 '츤' 해보이지만, 실제로는 성실한 성격.
■ r e v i e w
vol.1이 유사 코지였던걸 나는 깜빡했던 것이다. 끝까지 듣는게 힘겹고 힘겨워서 힘들었다. 누군가 끝부분에 찡하다고 해서 참고 들었는데 나랑 코드가 심하게 안 맞는 사람이었나 보다. 다시는 듣고 싶지 않을 정도로 지루하다. 1탄의 오빠 안드로이드 보다 더 초기모델인건지 초반에 로봇처럼 딱딱한 말투로 진행을 하는데 꽤 많은 트랙이다. 나름 버텨보려고 마사토 목소리랑 비슷하지 않나~하고는 이해하려고 했지만 굉장히 지루하다. 아무래도 내가 연하타입이 아닌것도 있지만 어디가 귀여운지도 모르겠고. 그보다 가장 큰 문제점은 여주가 나랑 진짜 안맞는다. 상상력이 부족한건지 도대체 이 여자는 뭐하는 여자인가 싶은 느낌에 오랜만에 청자분리현상으로 인해 괴로웠다.
애매한 집착과 과도한 안드로이드 설정, 여주 설정 미스테리로 인해 괴로웠다. 너무 졸렸다. 끝까지 들은 내가 기특하고, 이 시리즈는 이제 안들을 예정이다. 아무래도 이걸 듣고 나니 1탄이 좋았었던거라고 생각하게 해준다. 나는 아무래도 안드로이드는 내 취향이 아닌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