ツキウタ。 4月 [男] 卯月新
츠키우타 4월 우즈키 아라타
cv.細谷佳正 /호소야 요시마사
| link : http://www.tsukiuta.com/character04a.html
| 신예 작곡가 × 인기 성우로 꾸며진 매 달 ...
한 달에 남녀 각 1장 총 2장씩 발표.
각각의 달을 표현한 개성 넘치는 남녀 캐릭터들이 노래한다.
새 글 & 새 녹음의 오리지날 악곡과 미니 드라마가 수록된 신감각 CD 시리즈.
| track
01. OP (미니 드라마)
02 . 벚꽃과 함께 너만을.
03. Sakusa - Sakura ( Japanese modern Remix )
04. ED (미니 드라마)
| character
卯月新 (우즈키 아라타)
나이 : 17 세
신장 : 174cm
생일 : 4 월 28 일
혈액형 : AB 형
기본적으로 마이 페이스 & 낮은 텐션. 양지의 고양이로 비유되는 것처럼 느긋 흐물흐물.
자신이 흥미가 있는 것에는 압도적인 집중력과 재능을 발휘하지만, 마음에 내키지 않을 경우에는 멈춰서 움직이려고 하지 않는 고집스러움이있다.
무표정이라서 , 차갑다, 무뚝뚝하다고 생각되기 쉽상.
하지만 정작 본인은 주위의 평가를 신경 쓰지 않기 때문에 문제 없음?
사츠키 아오이(5 월)와 소꿉친구구. 아오이에 대해서는 유일한 인간다운 의사소통이 가능한것으로 유명.
■ r e v i e w
그냥 그랬다. 캐릭터 성향이 나랑 안 맞을 뿐. 호소양한테는 주로 이런 캐릭터들이 잘 어울려서... 근데 너무 이렇다할 인상을 못 남기는 캐릭터였다. 일단은 노래가 위주고 사이에 드라마를 껴준 느낌이기 때문에 그냥 호소양 나왔으니 들어봤다. 그래도 이 시리즈에서 가장 취향은 아무래도 켄쇼인 듯 싶다. 일단은 노래가 너무 귀여웠어... 나는 이상하게 성우가 부른 노래는 잘 부르는 편이면 가수의 레벨에서 비교해버리는 습관이 있어서 약간 부족하거나 개성있는 노래를 좋아한다. 그래서 그런지 호소양 노래는 가차없는 듯 하다.
요즘 둘씩 나오는 듯 싶은데. 글쎄. 앞으로 이 시리즈 듣게 될지 모르겠다. 역시 호소양은 드라마CD 좀. 단독으로 나오는 드라마 CD 좀 나와줄래요. 애니에서 거의 멋있는데 말없는 조연으로 나와서 많이 슬퍼요. 물론 남우조연상 수상한거 너무너무 축하하지만, 그래도 좀 더 비중있는 이름을 알릴 수 있는 작품이 더 있었으면 좋겠다. 물론 내가 좋아하는 쪽은 작품성 있는 쪽이지만! 근데 작품성만으로는 호소양이 살아갈수가 없어! 이름을 날려! 좀 더 다양한 연기에 욕심을 부려봤으면 좋겠다. 그리고 살 좀 쪘으면 좋겠다. 내가 업고 운동장도 돌 수 있을 정도로 말라 가는 것 같아서 반팔 입을 때마다 마음이 아프다. 원래 안 찌는 타입인가? 땀을 많이 흘려서 살이 안찌는걸까? 아니야 그럼 오노유는 땀 많이 흘리는데 왜...... 둘이 사이 좋게 나눠 가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