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가........... 오노에 너무 예쁘다!!!!! 표지너무 예쁜데 컬러 페이지가 두둥! 내가 정말 못산다. 너무 예뻐서 못 살겠다.. 오노에를 요리해 먹겠다는거냐! 물론 어리버리한 경찰을 요리해먹으면 그게 또...
나름 열심히 양을 줄이려고 했는데, 이것도 필요하고 저것도 필요하고, 에라 모르겠다 싶어서 컷들이 좀 많다. 이건 내 잘못이 아니라 전부 이사쿠님이 예쁘고 멋지고 귀엽고 ㅎㅇ거리게 그려서 그런 것. 난 본능에 충실했을 뿐. 후후후후후후.
이사쿠님은 절대 아프지 말고, 오래오래 건강히 작업을 해주셨으면 좋겠다. 언제 나올지도 모르지만 단행본 2권 미리 예약합니다. 보고 있나(요), 이사쿠(님)?
■ r e v i e w
어디서 봤더라. house backer에서 그 가정부 누구더라. 닮았네. 아무래도 이사쿠님이 그리는 올백 머리는 거의 ...........다 이뻐. 물론 평소에 카부가 싫은것은 아니지만. 내 취향이라서. 여기서 볼 점은 둘의 손목 굵기 차이. 바람직하다. 와우.
오....오우. 시작하자마자 이것은 무엇인가. 오노에 주제에 카부를 덮치려고 하다니. 그윽한 눈빛으로 '후훗' 반면에 카부는 새근새근 잠들어 있고. 그리고 나도 잠시 이 컷에서 나갈 수 없고. 곱기도 하지...
ㅋㅋㅋㅋㅋㅋㅋ들켰다, 오노에. 그럼 그렇지 카부가 너보다 게을러 보이지만 사실 게으르지 않아! 그보다 오노에 왜 이렇게 귀여운거야. 하는짓마다 너무 귀여우면 카부가 잡아먹는다? 카부가 잘 때 몰래 사진 찍으려다가 들킨 오노에.
예에!!!!!!!!!!!! 역전 뒤집기! 너무 알콩달콩해서 보기 싫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뻔하지만 전세역전 당한 오노에는 반대로 사진 찍혔다.
아침에 한판 더!는 안되겠지. 회사 가야합니다.
그리고 오노에 침대 밑에 AV세트가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보통 침대 밑에 숨겨?ㅋㅋㅋㅋㅋ그리고 장르가ㅋㅋㅋㅋㅋ 오노에 이런 취향이었구나?
그리고 여기서 웃는 카부가 왜이렇게 좋은거지. 어헝.
회사에서 인기 많은 카부가 질투나서 몰래 자는 사진 찍어서 유포하려던 오노에. 근데 자는 사진 아까 컬러 페이지 느낌이라면 오노에 많이 슬퍼질텐데. 카부가 좀 멋있잖아. 오호호호호호호호.
어떤 엔카 가수가 디너쇼를 하는데 그곳에 '그녀'가 나타날지도 모른다. 그래서 카부와 오노에가 잠입취재를 하기로 한다.
헉... 웨이터로 변신! 드디어 유니폼 이벤트가! 그리고 동시에 외모지상주의 소녀로 변신하는 나.
이거 완전 가정부랑 똑같잖아요, 이사쿠님! 뭐 딱히 싫은건 아닙니다만.... 오노에도 결국 카부 얼굴 좋아하잖아. 나만 두근거린게 아니라고. 유니폼을 갈아입은 카부, 그리고 그것을 보고 너무 티나게 좋아하는 오노에. 이해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부 뿌듯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 저번 세금 조사 때 그 분이잖아ㅋㅋㅋ
그래도 이번에는 넘어뜨려지는 일은 없을것 같다. 정말 열심히 일하는 직원으로 밖에 안 보이네.
여기서도 인기 차라란~ 게다가 여자랑 딱 붙어서 떠들고 있는 카부. p.s 일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그게 못 마땅한 오노에. 어? 아까는 웃겼는데 지금은 아니네. 오노에 조심하자. 주변에 카부 같은 짐승이 있을지도 몰라. 근데 카부만큼 잘 생겼고 능글 거린다고는 보장 못하겠다. 근데 나는 무작정 달려들어서 잡혀가겠지...
스.킨.십.
오노에 이성을 놓으면 안된다. 이건 일이야, 일!이라고 했으나 제대로 일도 안하고 있는 오노에.
얼마나 유혹하는 거냐고 질투 봘쏴하는 오노에. 카부도 이게 다 일이고 자기도 즐겁지만은 않다고 피곤하고 힘들다고 한다. 그렇게 말해봤자 오노에는 겪어보지 못해서 공감을 못하잖아요. 나도나도.
그럼 마사양은 왜 특별하냐고 묻는 카부와 마사양은 친구일 뿐이라고 말하는 오노에. 왠지 걸려들었어.
그리고 카부가 이렇게 마사양을 질투하는 줄 몰랐네.
'여자한테 너무 잘해주면 상대는 그걸 진심으로 받아 들인다고, 너 너무 멋있으니까!' 자, 고백타임. 오노에가 너무 예쁘니까!라고 외친다.
얼굴 빨개져서 아니라고 서투른 변명해봤자 이미 카부 스위치를 켜버리고 말았다. 카부는 좋겠네, 거짓말 안하고 예쁜 오노에가 있어서!!!! 둘 다 너무 알콩달콩. 이게 다 오노에가 예뻬서. 내가 카부면 심각히 안절부절 할텐데! 다른 사람은 눈이 없나? 오노에한테 손을 안 대다니! 도저히 이해할 수 없을정도로 매력적인 오노에! 아오ㅠㅠㅠㅠㅠㅠ
울리지 마. 울리지 마. 울려. 이럴때는 뭐라고 써야할지 모르겠다. 분명 오노에가 예뻐서 컷 했는데, 카부 표정이 너무 .....해서 할 말이 없잖아.
그림만으로도 이해가 가는 상황. 그러므로 패스.
결국 '질투-질투-사랑...' 하다가 우연히 정보를 얻게 된다! 엔카 가수의 그녀는...............'엄마'
.......우리 왜 간거니 하면서 카부와 오노에는 돌아온다.
그리고 일 끝나고 카부네로 귀가.
그리고 뻔히 보이는 오노에의 눈물!
그리고 오노에가 너무 귀엽고 예쁘다....................
씬보다, 오노에가 카부 사진 찍으려고 하던 부분이 너무 귀여워서 자꾸 다시 보게 된다. 아이고. 오노에! 만일 오노에 성격이 이렇지 않았으면 안 봤을거야. 아니 보기는 하는데 이만큼 좋아하지는 않았을거다! 오노에오노에오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