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KISS collections Vol.11「フライングキス」乃木美祐
(CV:杉田智和/스기타 토모카즈)
| link : http://www.air-agency.co.jp/label/shop/kisskiss/kk11.html
| track
01:タイトルコール
02:プロローグ
03:からぶり
04:おもちかえり
05:ふつかよい
06:したごころ
07:みゆのきもち
08:リトライ
09:彼氏気取り
10:おれのもの
11:ネオン街の帝王
12:ブラッドちゃん
13:はずかしいこと
14:おやすみ
| profile
신장:178cm
체중:67kg
생일:8월 12일
연령:21세
혈액형:불명
직업:대학생
취미:아르바이트
비고:화려한 외관에 요즘 대학생.
긍정적인 사고로 약간 시스콤. 평상시에 자주 농담을 하지만 , 결정적일 때는 결정한다.할지도 모른다. 좋아하는 여자를 놀리는 타입.겉모습과 가벼운 느낌의 말투 탓으로 가벼운 인상을 주지만, 부모님이나 여동생을 위해 여러개의 아르바이트를 하는 등, 가족 생각이 지극한 면도 있다.
■ r e v i e w
그냥 갑자기 스기타 목소리가 듣고 싶어서 들었던건데. 이렇게 뒤집어지게 웃긴건 처음일지도 모르겠다. 이게 5000엔? 5100엔? 한다는게 믿기지 않을정도로. 다른 시리즈는 듣지 말까 싶은데 너무 호화로워서 들을까 말까 심히 고민된다.
일단 전체적으로 애가 키스에 목이 마른듯. 스기타는 뭘해도 난 그냥 웃긴가봐. 큰일이다. 집중을 하려고 해도 자꾸 스기 얼굴이 아른거려. 분명 일러스트를 보면서 얼굴을 외웠건만 시작되는 동시에 스기가 나에게로 다가오네? 아이고야. 평을 보니 다들 심각히 웃던데, 스기만 이런건지 전체적으로 이런건지 모르겠다. 그리고 갑자기 뚝뚝 끊어져서 꺼진줄 알고 몇번이나 확인했네. 스기는 그냥 나한테 개그캐릭터인가 미안해 스기. 애니에서도 목소리 들으면 갑자기 웃음짓게 되네. 객관적인 평따위 쓸 수가 없어. 이거 더미헤드였으면 더 웃겼을텐데!
시리즈 보니깐 성우만 봐서는 13개는 듣고 싶은데. 다 이런식일까 싶어서 고민된다. 참 아쉬운 작품이네. 근데 하나정도는 더 들어보고 결정해도 되겠지? 그럼 그 하나는 스기 친구로 해야겠다! 근데 그러자니 다른 사람들이 눈에 밟힘. 이러다가 안듣게 될 확률이 높네. 그럼 마는 거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