妄想彼氏(ペット)シリーズ『ドMなペットくん』
CAST:神谷浩史/ 카미야 히로시
| link : http://www.r45do.com/html/pet/s-prof.html
망상그이 (애완동물) 시리즈
망상그이란?
미성의 애완동물이 당신을 치유하는 망상그이 (애완동물) 시리즈.
인기 성우가 당신의 멋진 남자친구 (애완동물)이 되는 드라마 CD.
애완동물은 애완을 목적으로 사육되는 것이라는 관념을 깼다.
「귀여운것 뿐만이 아니야!」애완동물과의 이야기.
주인공인 당신의 집에 한 사람의 애완동물이 찾아옵니다.
갑작스럽게 시작된 사랑스럽고 조금 제멋대로인 애완동물과의 생활.
앞으로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 character 마코토
치유계, 울보 펫.
주워지고 나서 부터는, 주인공을 정말 좋아하고 잠시도 옆을 떠나려고 하지 않고 응석을 부린다. 본래는 천진난만한 성격이지만, 전 주인에게 버려지는 트라우마로부터 겁쟁이가 되었다. 가사 전반에 자신있고, 특히 요리 실력은 뛰어나다. 약간, 건강 오타쿠. 기본적으로 방치 플레이를 해도 굴하지 않는 아이이지만, 본격적으로 무시받고 있다고 느끼면 상처받는 순진한 면도 있다.
■ r e v i e w
카밍의 M! 괴롭힘 받는것도 싫어하지만 너무 울보도 싫어하는 나. 그래서 카밍이 아니였으면 안들었을지도. 전체적으로 망상그이 시리즈는 재미가 없다. 내가 이것도 두번만에 다 들은거라서...아마 한번에 다 들은건 없는듯 싶다. 딱히 받이드리기 어려운 상황도 없고 울보 카밍(?)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아주 가볍게 들을만 하다. 기억에 남는게 도S군이랑 슈퍼에서 만났는데 고기 안뺏기려고 하는 부분? 뭔가 상황이 바뀐듯 싶기도 하고, 그리고 왜 주인공보다 둘이 잘 어울리는거야. 괜히 주인끼리 만나서 이어주고 싶어지게…그리고 주인공이 애를 너무 많이 때리는듯? 아무리 M이라고 해도 귀여운 애를 자꾸 쥐어박아. 그리고 전체적으로 마코토는 계속해서 버려질까봐 겁먹은 아이의 느낌. 귀엽고 불쌍한(?) 애를 안타깝게 생각하는 사람은 좀 더 재밌게 들을 수 있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