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c d

ボイスサプリ 悠輝&蒼司郎 (cv.細谷佳正, 羽多野渉) / voice supplement (보이스 서프리) 유키&소우시로 (cv.호소야 요시마사, 하타노 와타루)






ボイスサプリ 悠輝&蒼司郎

 voice supplement (보이스 서프리) 유키&소우시로

 cv.細谷佳正, 羽多野渉 / 호소야 요시마사, 하타노 와타루


| 여자의 마음에 영양을 보급, 귀로 섭취하는 서플리먼트 · 어플

"보이스 서프리"가 드디어 드라마 CD화!


유키 & 소우시로의 소꿉 친구 콤비가 당신을 달래준다.

당신과 단둘이 있는 부분은 더미 헤드 마이크 수록.

두근 두근의 전개를 현장감 넘치는 음성으로 만끽해주세요.

호소야 요시마사 & 하타노 와타루의 캐스트 토크도 수록.


| cast

悠輝 (유키) : 細谷佳正 (호소야 요시마사)

蒼司郎 (소우시로) : 羽多野渉 (하타노 와타루)



■ r e v i e w 


 원래 보이스 서프리는 어플이다. 처음에는 이 콤비 밖에 없었는데, 나중에 킴료랑 오노유 콤비가 떠서 날 기쁘게 하더니, 에구, 마에노까지 생겼다. 처음에는 캡슐도 4개인가 밖에 없었는데 점점 늘었다. 처음 어플을 받았을 때는 호소양에 대해서 지금만큼 좋아하지 않을 때여서 그냥 '좋은 어플'정도로만 생각했고, 나중에는 몇번이나 듣고 대사를 외울정도로 '참 좋은 어플'이 되었다. 힐링힐링 되었던 시간을 생각하면서 들었다.


이럴수가. 내가 기다리던것이 진짜 이거였나. 내가 들었던 힐링 어플이 이런거였나. 의심을 증폭시켰다. 중간에 멈추면 다시는 들을 수 없을 것 같아서 끝까지 듣고 어플을 켜보았다..... 이거야! 어플을 미리 접한 사람에게는 이 무슨 밋밋한 장사인가 싶다. 먼저 CD를 듣고 그 다음에 어플을 듣는 것을 추천한다. 나처럼 어플처럼 기대하고 들었다가는 실망 할 수도 있다.


내가 아직 친해지지 못한 성우 중 하나가 하타노 와타루다. 와탈이라는 사람은 눈도 크고 괴롭히는 맛(?)이 있어서 귀여운데, 이상하게 나랑 안 맞는다. 거부감이 드는건 아닌데 관심이 안 간다. 어플에서는 들어가자마자 호소양만 듣고 놀아서 와탈꺼는 샘플 밖에 못 들었었다. 호소양-와탈 순서로 트랙이 배치 되어있다. 둘이 좋아하는 여자는 같은 사람이고, 선물을 고르는데 둘이 만난다. 그리고 선물 주는 트랙이 각자 있고, 그 다음 놀이공원 함께 가고 고백 트랙이 따로 있다. 흐름을 방해하지 않기 위해서 호소양 먼저 듣고, 와탈을 들었다. 역시나 와탈을 먼저 들을걸 그랬나, 중간에 skip해 버렸다.


어플에서는 알약을 누르면서 힐링~ 힐링~의 느낌이였다면, CD는 그냥 밋밋한 드라마CD의 느낌이었다. 힐링 제로. 달콤함도 제로.


이상한 텐션의 호소양이 프리토크에 있다. 당황한 와탈과 뭔가 오버하는 호소양. 항상 프리토크를 너무 열심히 하려는 호소양의 모습이 이날 따라 너무 어색하게 느껴졌다. 와탈이 호소양 이런 타입인 줄 몰랐다고 하는데, 나도 얘가 왜이러는지 모르겠다... 호소양이 처음 녹음한 더미헤드 작이 이거란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얘기 하는데 귀엽기도 하고, 이리 저리 따라다녔더니 울렁거리기도 하고, 반면에 와탈은 차분해서 오히려 이게 바로 힐링의 목소리인데...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