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正浪漫 ~禁断の恋~ vol.4 華族の彼
다이쇼낭만 ~금단의 사랑~ vol.4 화족인 그이
cv.小野友樹 / 오노 유우키
| link : http://cupilabo.com/taisho/vol4
| story
당신은 어떤 화족의 저택에서 일하고 있는 사용인.
가문의 자제인 마사타카와는 소꿉 친구,
어릴 때부터 서로 마음이 있었다.
그러나 마사타카의 아버지가 갑자기 죽고, 당주가 되어 쉽게 다가가서는 안된다고 점점 거리를 두게 되는 당신.
그런 서먹한 태도를 참지 못한 마사타카는 당신에대한 마음을 고백한다.
마사타카가 준비한 비밀의 숨겨진 집에서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두사람만의 달콤한 나날들이 시작된다─.
| character
키타코우지 마사타카
나이 : 26세
직업 : 화족
"내가 사랑하는 건 너 한사람뿐이다. 네가 싫다고 해도, 놓아줄 생각은 없어."
| track
01. 若様と使用人
02. 贈り物の着物
03. 朝の微睡
04. お忍び
05. 秘密の場所
06. 彼の望み
07. 近づく距離
08. 見知らぬ来訪者
09. 縁談と別れ
10. 契約と真実
■ r e v i e w
이 CD는 수면에 도움이 됩니다.
목소리가 좋아도 콩깍지가 씌이지 않는 한 스토리가 진짜 별로면 어쩔수 없다는걸 깨달았다. 내용이 없는데 일단 시간은 채워야겠으니 늘리자....도 아니고 오랜만에 정말 감싸줄수 없는 CD다. 웬만해서는 목소리만으로도 후하게 생각해주는 편인데, 이건 뭐.... 들을거라곤 오노유 키스 소리 뿐이네.
남주는 당주, 여주는 남주네 사용인으로 어릴 때부터 알고 지낸 사이다. 여주는 남주의 가문을 위해서라면 뭐든 하고 가문의 위상을 떨어뜨리는 일은 절대 하지 않는다. 그래서 남주에게도 착실하게 군다. 반면 남주는 너는 다른 애들이랑 다르다, 나랑 있을 때는 편하게 친구처럼 지내자고 얘기해온다. 계속해서 여주에게 대시를 하지만 여주는 철벽! 남주가 왜 이걸 당당하게 얘기하는지 모르겠는데 자기 밖에 모르는 장소가 있는데 너한테도 알려주겠다면서 거기서 같이 지내자는데 이게 뭔... 두집살림 하겠다는거냐? 물론 남주랑 결혼하려던 여자는 남주네 사용인에게 마음이 있어서 둘이 짜고 그런거라지만... 이렇게 열심히 남주 가문을 위해 일하는 여주가 불쌍하게보이고... 여주가 그만두고 나가버리니깐 신분 차 같은거 필요없다던 남자가 내 허락없이 못 그만둬!!!라고 하고... 나는 너에게서 목소리 빼고 매력을 느끼지 못하겠다.
그저 전연령이 맞나 싶을 정도의 키스와 오노유의 숨소리만이 남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