ラブユーブング 周防駆編 (cv.悠輝タクト)
러브유문구 스오우 카케루편 (cv.유우키 타쿠토)
cv.悠輝タクト / 유우키 타쿠토
= 代永翼 / 요나가 츠바사
| link : asring.1000.tv/loveu
| 등급 : adults-only
| story
휴일-
아주 작은 호기심에 러브 굿즈 통판 사이트 「러브유문구」를 보던 당신은 쭉 늘어진 굿즈를 보던 중에 어떤 상품에 시선이 멈췄고, 구입버튼을 누르고 말았다.
며칠후, 설레는 마음을 억누르며, 현관을 열자...
「이번에, 구입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에게 치유를 전하러 왔습니다.」
거기에 있던건, 처음 보는 남성...!?
러브 굿즈를 완전 의인화!
일상과는 좀 다른 평범하지 않은 체험을 전합니다.
| character
스오우 카케루
신장 : 170cm
생일 : 7월 25일
별자리 : 사자자리
혈액형 : O형
굿즈 : 초심자용 바이브레이터
밝고, 붙임성 있고 웃는 얼굴이 귀여운 동생계 남자.
희노애락을 확실히하고, 생각한 것이 바로 얼굴에 나오기 때문에,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기 쉽다.
응석을 잘 부리는 성격에 남녀, 연상에게 귀여움 받는 타입.
어떤 일이든 목숨 걸고 열심히 하는 사람이지만, 가끔은 겉돌기도...
■ r e v i e w
진짜 얘들은 미쳤나보다. 별걸 다 의인화 하네... 껌도 의인화 하더니 이제는... 큰 기대 없이 들었지만 정말 당황스러웠던 CD다.
스토리는 여주가 호기심에 러브 굿즈를 샀는데 그게 신이 운영하는 어른들의 물건 통판 사이트였던 것. 여주가 간절하게 원하는 마음이 있어서 구매 버튼이 신과 맺어지면서 인간화 된 굿즈가 직접 들고 오는데, 신이 왜... 뭐하는 짓.... 돈을 벌.... 말도 안나오네... 교환, 환불 안되고 만약 하면 저주를 내린다고... 뭐지 이거 돈은 냈는데 손해 보는 느낌? 물론, 남친을 보내준게 고맙긴 하지만 사람이 아니잖아... 게다가 일시적인거랬잖아... 그럼 뭐 꿈인가요... 그니깐 뭐 사용설명서가 인간 형태로 된건데, 사용할 줄 알게 되면 없애겠다는건가??? 또 필요하면 또 사라고???? 제대로 설정이나 스토리 맺음을 안해서 엄청 찜찜하다.
날개 오빠 정도는 아니고 그냥 윙그였다. 뭐지, 이 당황스러움은... 첫번째 당황스러움은 남주x여주 보다는 여주x남주의 느낌이었던 것. 내가 나쁜 사람처럼 느껴지게 한다. 두번째 당황스러운 것은 진짜 갔어... 헐... 처음엔 그냥 신이 보낸 인간이 아닌 무언가가 집안일 해주는 우렁각시인가? 했는데 뒤로 갈수록 윙그 왜.... 왜 슬프게 하죠...? 이게 뭐냐면서 코웃음 치면서 듣다가 급하게 감정 되돌렸잖아요... 여주가 만족하면 튜토리얼이 끝나서 간다는데 진짜 그렇게 가니... 신이 뭐 이리 무책임하냐...
게다가 중간에 다른 애한테 전화까지 하던데 얘들은 그럼 뭐 태어날 때 부터 이렇게 쓰여지고 소멸한다는걸 알고도 웃고 있는건가? 나는 솔직히 들으면서 마지막에 여주도 남주가 곁에 있길 바라고 남주도 자기가 인간이었으면 좋겠다고 여주랑 함께 행복하고 싶다고 그래서 신이 소원 들어줄까 하고 기대했는데... 이건 뭐... 좋아한다고 사랑한다고 곁에 있고 싶다고 울다가 갔어.... 헐... 진짜.... 뭔데 이거... 엄청 찜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