旦那カタログ特別号Vol.1 O型旦那&AB型旦那
남편 카탈로그 특별호 vol.1 O형 남편&AB형 남편
cv.中村悠一 / 나카무라 유이치
| link : http://www.honeybee-cd.com/master_t1.html
| 돌아왔을 때, 멋진 목소리로 「어서와」라고 말해주는 사람이 있나요?
결혼을 꿈 꾸는 모든 여성들에게 보내는 음성정보CD를 창간했습니다.
그 이름은 남편 카달로그!!
내용은, 「이상의 남편」을 선별해, 달콤하도 사랑스러운 꿈을 꾸는 여성들에게, 이상의 남편을 제안합니다.
특집 구성된 남편은 당신과 똑같이 생활을 공유 하는 것으로 누구보다도 가까운 존재가 될겁니다.
「잘잤어?」부터「잘자」까지 한시도 떨어지지 않고 곁에서 당신의 쓸쓸한 마음을 치유하고 꿈을 이뤄드립니다.
| 특별호의 컨셉 : 혈액형으로 나눠본 남편과의 신혼 생활
O형 남편& AB형 남편
느긋하고 대범한 O형 남편.
그러나, 당신에게만은 세심했으면 좋겠다?
이론적이고 쿨하고 대담한 AB형 남편.
그러나, 당신에게만은 솔직했으면 좋겠다?
어떤 남편이 당신의 이상인가요?
같이 생활해보고 각자의 매력을 비교해보세요♪
| character
O형 남편. 아카시 요스케.
대학 같은 서클로 알게 되었고, 동생처럼 생각했지만 점점 좋아하게 되어 졸업식날 고백.
대학 다닐 때 자기가 세운 회사를 가진 잘나가는 훈남 사장님.
생각하고 행동하기 보다는 스트레이트로 바로 행동하는 편.
■ r e v i e w
의외로 나는 나캄의 CD는 잘 안듣는 것 같다. 애니로는 잘 보는데 CD로 들으면 자꾸 생각나... 얼굴이... 사람들마다 어떤 성우는 본인이 생각나서 혹은 어떤 캐릭터가 생각나서 집중하기 힘들다고 한다.내 경우에는 나캄인듯 싶다. 물론 나캄 목소리는 참 좋아한다. 이상하게도 나캄이 하는 캐릭터들 대부분 내 취향인 애들이 많았다. 나캄 목소리가 좋다는건 알지만, 어쩌겠어... 자꾸 얼굴이 생각나는데... 그나마 생각 안나는게 우타프리에 링고정도? 이 정도 되지 않으면 cv.나캄이 아니라 그냥 나캄 자체로만 들려버려...
같은 대학 출신에 나이차이가 얼마 안나서 그런지 남편이 가벼워! 여주를 귀여워 해주는건 고맙게 받았으나 내 취향은 아닌듯~ 내 취향은 아니지만 귀여웠다. 딱 신혼의 느낌이 든다. 귀여워. 캐릭터가. 여주한테 웨딩 카탈로그 걸렸을 때가 제일 귀여웠다. '메모 봤어!?!?!?' 하고 놀래는데 귀여워!! 그 외에도 기다려서 징징거리다가 여주 보고는 멍 때리는 것도 있고, 일어나기 싫어서 징징 거리기도 하고. 뭐 평범하게 귀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