密会-secret tryst- vol.2 ~密やかなまなざし~
밀회-secret tryst- vol.2 ~은근한 눈빛~
cv.小野友樹 / 오노 유우키
| link : http://www.blackbutterfly-cd.com/mikkai/mikkai02.html
| BlackButterfly 새로운 시리즈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없는 비밀 연애를 유사 체험 할 수있는 드라마 CD!
입체 음향 효과가 있는 3D 더미 헤드 마이크를 사용하여
리얼한 음성과 「비밀 연애」를 테마로 한, 두근 두근의 시추에이션을 연출.
제 2 탄은
「사람들의 눈을 피한 연애」 를 주제로 '연예인 남친'과의 사랑을 그린다.
| track list
01. 우연한 만남
02. 남들의 눈을 피하면서
03. 어둠에 싸여
04. 연기와 진심 사이에서
05. 마지막 전화
06. 운명의 만남
07. 둘이서만의 방
| character
이름 : 미즈키 케이타
나이 : 25 세
직업 : 연예인
연예계 일에대해서 진지하게 임하는 뜨거운 남자.
곤란에 천한 사람은 내버려 둘 수 없는 상냥함을 가졌다.
그러나 직장에서는 쿨한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과 팬들로부터 쿨한 사람이라고 생각되고있다.
■ r e v i e w
나는 TV를 거의 안보기 때문에 옛날 연예인 아니고서는 눈치채지 못 할것 같다. 특히 요즘 아이돌 같은 경우는 그룹 이름도 들어봤을까 말까 하다. 팬들로부터 도망치다가 부딪치게 되었는데, 상냥한데다가 자신을 모르고 있는 점이 신경이 쓰여서 계속 만나게 된다. 연락처 주면서 9시에 TV 보라고 했는데, 순간 나는 뉴스...를 생각했고 근데 당연히 드라마였고! 마침 그 때 전화가 와서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고 한다. 이거 듣다보니깐 연예인들이 파파라치 사진 찍혔을 때 그냥 친구라고 하는 말이 좀 이해가 같다. 자기를 연예인으로 보지 않고 그냥 평범하게 친구처럼 대해주는 단지 이성인 친구와 밥 먹는 느낌. 왜냐면 내가 듣는 동안 케이타에게 전혀 두근거림이 없었기 때문이다. 근데 케이타는 여주에게 호감이 있어서 계속 만난거지만...
회사에서 잡은 이미지가 쿨한 이미지라서 곤란하다는 케이타. 그러게 너는 정말 쿨하지 않은데, 왜 쿨한 캐릭터가 되었니? 쿨하기 보다는 하고 싶은 말 다 하고 어리광 피는 느낌이 강했다. 특히 영화관에서 갑자기 소리치면서 벌떡 일어날 때는 연예인이고 뭐고 짜증이 났으니 말이다. 여주는 하나하나 조심스러웠는데, 결국엔 자기 때문에 사진 찍혀서 회사에서 만나지 말라고 들었다면서 안녕이라고 마지막 전화가 왔다. 이 부분이 결정적으로 매력 감소 부분. 뭔가 대본 연습에 관련된 상황을 만들기 위해서 급하게 헤어지는 상황을 만든 것 같아서 부자연스러웠다. 진짜 좋아한게 맞나 싶을 정도로 연락을 끊는다. 그러다 새 영화가 개봉해서 보러 갔는데, 보고 돌아가는 길에 택시에서 여주를 발견한 케이타가 뛰어와서 여주를 잡는다. 결국 대본대로 되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던 부분인 것 같다. 그렇게 해서 둘은 행복하게 잘 살았습니다. 오노유가 나쁜게 아니야.
프리토크에서 그나마 살아난 내 감정. 더미헤드쨩 앞에서 녹음한다면서 좋아하는 간식 이름을 하나씩 대면서 이리 저리 돌아다니는 이런 귀여운 오노유 같으니라고! 처음엔 몇개 말하다가 말겠지 했는데 막힘없이 술술 말하는데 역시 식탐 오노유! 뭐든지 맛있게 먹고 살찌는 모습이 귀엽다. 근데 더이상 찌지는 말자. 그리고 더미헤드 좋아하는 부분은 어디냐는 질문에 돌아다니다가 내 막귀로는 오른쪽 뒤쪽의 느낌이었는데, 거기가 좋다면서 좋아! 좋아! 하는데... 나도 거기가 좋지말입니다. 그나마 프리토크 하나 들을만 했던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