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c o m i c s

키구루미 방위대 28화 | きぐるみ防衛隊 28話






なかよし2016年8月号 きぐるみ防衛隊 28話

나카요시 2016년 8월호 키구루미 방위대 28화

호시노 릴리



■ r e v i e w


28화 신기한 아이니까


 릴리쌤!!!!!!!!!!!! 서비스를 한껏 들고 오셨군요!!!!!!!!!


다같이 모여서 쇼핑도 하고 놀기로 했는데 이번에 새로 인형이 된 락교도 데리고 왔다. 친목을 다지기 위해 놀이공원을 가자고 했더니 락교가 이상한 애라고 다 알고 있으면서??? 적이었던거 얘기하는건지 아니면 또 뭐가 있는건지 이젠 모르겠다.... 근데 가기로 한곳이 돔 파크인데 왜 회장이랑 진쟈 반응 왜 그러니?? 또 알려주지 않겠지... 릴리쌤 특징ㅋㅋㅋㅋㅋㅋㅋ 하....


근데 놀러가는데 인형 모습은 놀이기구 못 탄타고 사츠키 엄청 쿨하게 얘기한다ㅋㅋㅋㅋ 사람들이 많아서 건물 사이 좁은 골목에서 각자 키스하고 변신시켜 나오기로 함!!!!!!!!!!!!!! 왔어!!!!!!!!!!!!!! 왔다!!!!!!!!!!!!!!! 광대가 폭발할뻔 했네.


바지리코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만에 보는 바지리코ㅠㅠㅠㅠㅠ 왜 이렇게 귀엽....... 했는데 키스 할때..... 노바라 어깨 감싸고...... 지극하게 바라보고........ 심장에 좋지 않고........ 데이트 같다고 그랬더니 노바라가 데이트 아니라고ㅋㅋㅋㅋㅋ 노바라 이젠 바지리코 좀 받아줘라!


그리고 바로 박력있게 핫카 발 잡아당겨서 키스해버리는 진쟈..... 오빠 잠깐 심호흡 할 시간은 줬어야죠.....


그리고 누구보다도 아무렇지도 않고 쿨했던 사츠키와 펜네루의 키스. 내가 보기엔 이 커플은 둘이 서로 좋아하는게 틀림없어. 사츠키는 왜 자연스럽게 펜네루 볼에 손을 가져다 두었으며, 펜네루는 왜 사츠키 어깨를 감싸 안은건지??? 틀림없어.... 이건.... 사랑이야!!!!!


락교는 키스하기를 거부함.


물론 이번화에도 딱히 스토리적으로 얻은건 없지만..... 키스..... 서비스.... 고마워요 릴리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