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c d

꿀벌 성약 Quntax (cv.유사 코지, 스즈무라 켄이치) / ミツバチ声薬 キュンタック (CV.遊佐浩二, 鈴村健一)






ミツバチ声薬 キュンタック

 꿀벌 성약 Quntax

  cv.遊佐浩二, 鈴村健一 / 유사 코지, 스즈무라 켄이치


| link : www.honeybee-cd.com/kyun_ssyoukai.html


| 『Quntax』

 매일, 일이나 학교, 가사일에 화장에 꾸미는 것등 현대 사회를 사는 여성은 매우 바쁩니다. 일도 충실히 하고 있고 인간관계도 원활하지만, 시간이 없어 연애를 할 여유가 없거나 하지 않나요?

일에 시간을 빼앗겨 남자친구에게 시간을 쓰지 못한다. 연애는 하고 싶지만 만남을 찾을 여유가 없다. 연애하는게 조금 무섭지만, 흥미는 있다.

이유는 여러가지지만, 어딘가 부족하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여성은 누구나 동화 속 공주님 같은 멋진 연애를 할 날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그런, 매일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는 현대 여성에게 약간의 '가슴 두근거림'을 전하는 '마음의 처방전'입니다.

편하게 가슴이 '두근'거리는 느낌을 보충하는 마음의 비타민으로 사용해주세요.


| character

타케우치

대학생이고 꿀벌(허니비) 성약에서 조수를 하고 있다.

여자에게 별로 관심이 없고 울거나 시끄럽게 구는 부분이 귀찮다고 생각하는 부분도 있다.

그러나, 한번 좋아하게 되면 독점욕이 강해 자신이 생각하는대로 하려고 하기도 한다.

취미가 많아 유행하는 것은 한번 해보고 어느정도는 마스터 하는데 금방 질려한다.

학생일 때 반에서 중심에 있는 존재였다.



■ r e v i e w


 ※트랙1~17 유사 코지 부분만※


 기분도 안 좋고 몸도 안 좋은데 잠이 안와서 들었다. 트랙 자체가 길지 않고 짧게 짧게 구성되어 있다. 생일, 발렌타인, 화이트데이, 감기 걸렸을 때, 크리스마스, 정월, 술먹고 집에 올 때, 회의 후 교실, 학원제, 서클 바베큐, 수업 땡땡이 치고 문병, 귀가가 늦어진 때, 진로상담, 러브레터, 고백, 속삭임 보이스집. 딱히 연결 되는건 아니기 때문에 언제든지 힘들 때 원하는 트랙을 골라서 들으면 된다.


도S 국왕이지만 이럴 때는 치유계인데.... 물론 내 기준. 장난스러우면서도 자상한 윳찌.... 좋아... 연상 캐릭터 좋아... 비록 대학생 캐릭터여서 연하였지만 나한테는 연상처럼 느껴졌다. 딱히 대학 얘기 나오기 전까지는 별로 나이 차이 못 느꼈으니깐!!! 진로 상담이나 대학 얘기 할 때 빼고는 윳찌가 나한테 얘기해주듯이, 끄덕끄덕 들었다. 윳찌는 오빠나 회사원이 좋다. 만약 이 캐릭터가 회사원이고 회사 관련된 치유 CD였으면 펑펑 울었을지도 몰라. 아예 현실 연애가 끝날지도 모른다.


그리고 나랑 결혼함. 진로상담 중에 일단 하나 정해진 미래가 자기랑 결혼하는거랬어요. 편지에서 몸만 들고 오라고 했으니 몸 하나 들고 갈게요.


윳찌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