いっしょにお風呂 vol.06 のんびり屋な彼 MASARU
함께 목욕 vol.6 느긋한 남친 MASARU
cv.三木眞一郎 / 미키 신이치로
| link : www.ike-men.net/issyoniofuro/vol6.html
| 잠들기 전에 뭔가 약간 하고 싶지만,
피곤하고 내일 아침부터 나가지 않으면 안되고...
그런 당신에게 딱 맞는 시추에이션CD!
Bathtime lovers가 더미헤드로 녹음해 파워업했습니다.
사랑하는 남친과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상냥한 기분으로 잠들고 싶은 당신에게.
마음에 드는 남친을 찾아보세요.
리뉴얼한 제6탄은 느긋한 남친 MASARU가 당신의 곁으로.
| story
동료인 그에게 고백 받아 사귀게 된 히로인.
그러나 결혼 플래너로 일하고 있는 두사람은 좀처럼 쉬는 날이 맞지 않아 엇갈리기만 했다.
내일은 오랜만에 휴일. 그와 느긋한 시간을 보낼 것을 기대하고 있었다.
먹는 것을 좋아하는 그의 리퀘스트인 손수 만든 요리로 그를 대접하려고 했지만 요리를 못하는 당신은 대실패하고만다.
사과하는 당신에게, 요리 대신에 부탁을 하는데, 함께 목욕을 하자는 건데...?
머리를 감겨주거나 사이좋게 이야기 나누거나...
목욕 후 머리를 말려주고, 함께 주무세요.
느긋한 그와의 달콤한 목욕 시간을 전합니다.
욕실용CD 플레이어로 들으면 더욱 효과적!?...일지도.
■ r e v i e w
이 남자의 나이는 몇인가... 내가 등판을 맡겨도 되는건가, 내가 밀어드려야 하는건 아닌가... 자켓 일러랑 믹신 목소리랑 너무 차가 심해서 아예 딴 캐릭터 같다. 뭔가 내 안에 믹신은 스토익 하면서도 장난스러운 어른의 이미지인데 뭔가 이 캐릭터는 애매해!! 일러만 봤을 때는 포카리 느낌이었는데 안을 열어보니 하겐다즈 같은 느낌.... 뭔가 낭비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근데..... 이런거 윳찌 안해주나???? 윳찌랑 목욕하고 싶은데!!!!! 도S한 남친 뭐 이런거로 나올순 없었던걸까????? 윳찌..... 윳찌한테 껌일텐데 윳찌 껌 좀 씹어주세요....
믹신이 회사 갔다가 좀 늦게 집에 왔는데 여주는 대답이 없고 이상한 냄새가 나서 급하게 들어오니 요리를 망친 여주가 있었다. 괜찮아! 먹어볼게!...의 수준이 아니라서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다시 만들어 먹자고 무시하는 믹신. 그러더니 요리 대신에 목욕 같이 하는게 더 좋다면서 바로 본론으로! 내용 자체에는 별로 설렘 따위 없는데 오랜만에 듣는 믹신의 다정한 목소리에 광대가 내려오지를 않는구나!
근데! 엄청 졸리다. 3번은 도전한거 같다. 그리고 나는 믹신의 깔끔한 목소리를 좋아하는데 여기서는 왜 이렇게 피곤한 목소리.... 덕분에 정말 잘잤습니다.... 점점 작아지면서 갈라지는 목소리 때문에 소리 높였다, 줄였다를 반복하다가 포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