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 e v i e w/c d

ボイスサプリ 春&楓 (cv.小野友樹&木村良平) / voice supplement (보이스 서프리) 하루&카에데 (cv.오노 유우키, 키무라 료헤이)






ボイスサプリ 春&楓

 voice supplement (보이스 서프리)

  cv.小野友樹, 木村良平 / 오노 유우키, 키무라 료헤이


| 여자의 마음에 영양을 보급, 귀로 섭취하는 서플리먼트 · 어플

"보이스 서프리"가 드디어 드라마 CD화!


하루 & 카에데 두사람이 당신을 치유해줍니다.

당신과 단둘이 있는 부분은 더미 헤드 마이크 수록.

두근 두근의 전개를 현장감 넘치는 음성으로 만끽해주세요.

오노 유우키 & 키무라 료헤이의 캐스트 토크도 수록.


| cast

 (하루) : 小野友樹 (오노 유우키)

 (카에데) : 木村良平 (키무라 료헤이)


■ r e v i e w


 역시 나는 한 번 기대했다 하면 너무 기대를 해서 문제다. 그래도 내 귀에 콩깍지 덕분에 전편처럼 어플 보다 못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다. 전편과의 다른 점은 둘이서 한 여자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함께 하는 시간에 관한 것인데, 같은 가게에서 일하고 있기 때문에 나름 얘기할 시간이 생긴다. 오노유(하루)가 고등학생인데, 소꿉친구를 좋아하는데 어떻게 고백할까에 대해서 킴료(카에데)가 상담을 해준다.


나는 솔직히 킴료를 기대하고 들었기 때문에... 오노유 때문에 미치는 줄 알았다. 둘 다 데이트를 하기로 했는데 마침 만나서 어떻게 고백하냐에 대해서 연습을 했는데, 오노유가 미치게 귀엽다... 진짜 오노유 보면 내가 진짜 생긴거랑 상관없이 목소리에 미치는구나 싶다. 이 트랙까지는 나는 완전히 제3자, 유령 같은 존재로 듣게 된다. 그리고 나서 오노유 트랙, 킴료 트랙이 나온다.


고백 연습. 부끄러워서 하이킥을 하는 하루다. 아마 오노유 본인도 이런거 엄청 부끄러워해서 녹음 때도 난리였을 것 같은데, 아무래도 계속 함께 있던 친구한테 폼잡고 고백하려니 엄청 떨리겠지. 게다가 킴료는 뭔가 엄청... 준비된...선수 같은 느낌이 나서 내가 더 하루에게 끌렸는지도 모르겠다. 난 너무 여유여유스러운 사람보다는 하루처럼 순수함이 아직 남아있는 느낌에... 뭐 둘 다 좋지만 듣는 당시에는 그랬다. 카에데 앞에서 하루가 연습을 하는데, 이게 자칫 잘못보면...새로운 장르로 보일 수도 있지 않을까?라는 내 음란마귀는 다행히 자고 있었다. 뭔가 나도 생긴거랑 다르게 순진한 후배의 연애 상담을 해주는 기분으로 광대 가득 엄마미소로 들었다.


도서관 데이트. 청자 분리 현상으로 인해 두 사람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시각에서 들었다. 이런 후배 커플이 있으면 귀엽기도 하면서 마음 한구석이 참...씁쓸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같이 공부하고 그러다가 고백을 하고 얘기를 나누는데, 좋았다. 게다가 하루가 여주가 귀여워서 어쩔줄 몰라하면서 점점 이성을 깨우는 걸 보면서 내 음란마귀가!!!!!!!! 집중해서 잘 들었다.


쇼핑. 카에데는 여주에게 어울리는 옷을 사주면서 첫인상, 어떻게 고백하게 되었는지에 대해서 얘기 해준다. 상냥하다. 뭘해도 다 귀엽다고 하는데, 약간 어른스러운 느낌이여서 킴료 특유의 달달함은 덜 했다. 사실 조금 느끼했다. 그리고 듣는데 자꾸 아상이 떠올랐다. 내 귀가 어떻게 되었는가.


공원 데이트. 옷 다 사고 바다 보이는 공원에 가자고 한다. 여기서.... 여주가 새 옷이라서 더러워질까봐 못 앉겠다니까... 내 위에 앉으라고...!!!! 음란마귀가!!!!!! 사실 내가 전에 약속이 있어서 가는 길에 공공장소에서 저런 커플을 세쌍이나 봐서 짜증이 장난이 아니었는데...설마 이럴줄이야... 근데 내가 백허그에 약함. 뒤에 있어서 얼굴 안 보인다고 이 쪽 보라고... 내가 킴료니깐 봐준다. 


프리토크. 본편을 다 날려버린 토크. 한자리에서 두번이나 들은 프리토크. 어떻게 이렇게 귀여울 수가 있지? 프리토크도 더미헤드니깐 속삭이는 킴료. 그랬더니 '꺄' 하는 오노유ㅋㅋㅋㅋ 둘이 돌아다니면서 더미헤드임을 알린다. 우리는 스케줄이 되는데 더미코쨩이 너무 바빠서 기다려야지 스케줄이 잡힌다면서 귀중하신 몸이라고ㅋㅋㅋㅋㅋ 오노유가 킴료에게 연하 캐릭터로 나온건 별로 없다면서 거의 동급생이나 선배라면서 갑자기 모 작품들을 얘기하는 킴료ㅋㅋㅋㅋ그리고ㅋㅋㅋㅋㅋㅋ킴료는 오노유가 어떤식으로 하는지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ㅋㅋㅋㅋㅋ오노유는 이미 어플로 들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뭐하는 짓이냐는 킴료ㅋㅋㅋㅋㅋㅋ'여기가 오른쪽 귀야~' 해서 '하아하아'거렸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오노유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너 가끔 그런다면서 부끄러워하는 킴료ㅋㅋㅋㅋㅋ오노유 진짜 귀여워 죽겠다!!!!


오노유가 생각하는 하루는 순박한 느낌이라면서 귀엽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카페에서 그런 연애 상담 하면 엄청 부끄러웠을거라면서 '흐흥!' 하면서 웃는 오노유ㅋㅋㅋㅋ 킴료가 더미헤드 수록 어땠냐고 물었더니 '俺、大好きで' 망설임도 없는 오노유 대답에 빵 터진 료쨩ㅋㅋㅋㅋㅋㅋ'왼쪽이당~ 오른쪽이당~' 하는게 좋다면서 돌아다니면서 하는게 좋다고. 그리고 옆에 앉는다고 해서 진짜 옆에 앉는 위치에서 녹음하는게 아니라 좀 더 가까이서 녹음하는 등 실제랑은 조금 다르다고 한다. 그.리.고. 내가 처음으로 이 드씨에서 처음으로! 더미헤드 위치를 전부 파악했다... 이건 굉장한 일이야! 어느 위치에 있는지 전부 알았다는건 나에게 역사적인 일이다...이런 막귀가...


들어줘서 고맙다면서 깔끔하게 마무리를 지으면서 킴료가 '감사합니다.' 그랬더니 오노유가 부드럽게 '감사합니다.' 하고 아무말없이 끝내려고 했더니 발끈 료쨩ㅋㅋㅋㅋㅋㅋㅋ야 너도 감상 말하라고 어딜 끝내고 있냐고 말하는 료쨩ㅋㅋㅋㅋㅋ그러면서 점점 멀어지는 료쨩의 목소리ㅋㅋㅋㅋ 일이 끝나서 착석하는 료쨩의 거림감을 느끼실거라면서ㅋㅋㅋㅋㅋ'에휴' 하면서 소리내서 앉는 료쨩ㅋㅋㅋㅋㅋ'하이~ 챠오~'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캐릭터랑도 콜라보 했으면 좋겠다면서 '히비키, 그녀석이잖아! 타쿠야!'ㅋㅋㅋㅋㅋ 왜 말 안하나 했네ㅋㅋㅋㅋ


무슨 리뷰가 프리토크가 반이네. 이게 바로 힐링힐링~